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2/20"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갖고싶다.. 영국을 대표하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와 고어텍스(Gore-tex)가 협업을 진행했다. 고어텍스는 혁신소재를 사용하는 브랜드로 F/W 제품에 굉장히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자사 컬렉션도 진행을해 새로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국내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협업을 진행 해 화제 된바 있다. 이번엔 팔라스와 손을 잡고 트렌디 하면서 혁신적인 팩라이트 쉘 원단을 사용했다. 제품을 확인했을 때 약간의 어지럼증을 유발하지만 매혹적인 소용돌이에 빨려 들고 말 것이다. 제품은 보텍스 자켓과 버킷 햇이 발매되고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블루, 그린, 오렌지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발매일은 12월 2..
FASHION 연기가 여기서? 일본 태생 두 브랜드가 만났다. 바로 베이프(BAPE)와 네이버후드(NEIGHBORHOOD)가 협업을 진행한다. 네이버후드는홍코 후즈 10주년 맞이해 특별한 컬렉션을 준비했으며 베이프와 손을 잡았다. 네이버후드의 장기인 인센스 챔버를 중심으로 샤크 후드를 입힌 모형을 제작했다. 지퍼가 완전히 닫히면 샤크 디자인이 등장한다. 제품은 두 종류로 구성됐고 하얀 바탕에 네이버후드와 베이프 레터링 로고가 새겨져있고 디테일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연기는 지퍼 끝부분에서 솔솔솔 나온다고 한다. 발매일은 12월 22일 베이프 홍콩, 중국, 일본 매장에서 출시한다고 하니 참고 바라며 가격은 23만 원으로 판매한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Smokin' #neighborhood #abathingape #nb..
FASHION 90년대 신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1994년에 발매했던 제품 나이키 에어맥스 2 라이트(NIKE AIRMAX 2 Light)를 준비 시켰다. 나이키 에어맥스 2 라이트는 1990년대에 주름 잡았던 제품으로 유명하며 당시 나이키의 모든 기술을 접목시켜 최고의 러닝화로 꼽힌다. 제품은 두 색상으로 진행된다. 90년대 팝 색상을 회상하듯 보라색, 청록색으로 구성됐고 나이키 에어 조던 5 그레이프 (NIKE Air Jordan Grape)에 영감을 받았다. 소재는 메쉬와 스웨이드로 베이스를 잡고 파이론 중창, 듀랄론 밑창 등 새롭게 선보였다. 라이트라는 단어는 보통 가볍거나 큐셔닝이 뛰어나는 등 붙는 명칭이다. 발매는 2019년에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