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2/15"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형이 왜 거기서 나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or, The Creator)가 이끄는 브랜드 골프 왕(GOLF WANG)과 골프 르 플레르(GOLF le FLEUR*)에 새로운 제품이 공개됐다. 룩북이 아닌 영상을 통해 공개 됐으며 그의 절친인 에이셉 라키(A$AP Rocky)가 모델로 깜짝 등장했다. 골프 왕을 살펴보면 가을에 적합한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빈티지한 스타일에 비디오 영상은 인상적이며 자연스러운 모델들의 워킹 또한 눈에 띈다. 그 모델 중 에이셉 라키가 등장 하는데 약간 어색하지만 엄청난 포스를 불러일으킨다. 중간중간 골프 르 플레르와 컨버스(CONVERSE) 협업 제품도 등장하며 캐쥬얼 하면서 댄디하게 그리고 스트릿한 느낌까지 물씬 풍기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타일러는 염소와 함께 등장해 개구쟁이 면모를 보여..
FASHION 10주년 기념! 10주년을 맞이하고 있는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이벳필드(EBBETSFIELD)가 협업을 진행한다. 커버낫은 벌써 10주년을 맞이한다. 5주년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5년이 훌쩍 지나 버렸다. 이번 협업은 스타디움을 필두로 이벳필드에서 원단부터 생산과정 단독적으로 진행했으며 각기 다른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을 살펴보면 100% 울 슬리브는 천연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고 커버낫 초기 때 만들었던 스타디움과 매우 흡사한 느낌이 든다. 위에 말한 각기 다른 디자인은 왼편 팔뚝 부분에 08년부터 18년도까지 자수가 새겨져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배럴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길 바라며 배럴즈에서 다양한 브랜드가 세일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배럴즈 공식 홈페이지
FASHION 새해을 위해!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반스(VANS)와 중국 디자이너 브랜드 펄리큐(Purlicue)가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는 2019년 황금 돼지띠를 기념하기 위한 협업으로 힘을 합쳤다. 동물 돼지에 영감을 받아 진행된 이번 협업은 귀여운 마시멜로 색상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제품은 반스 에라, 스케이트하이로 구성됐으며 돼지 꼬리를 연상케하듯 두꺼운 신발 끈이 인상적이다. 돼지가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있는 로고도 보이며 신발 밑창에는 'The Fat Tear’ 레터링이 새겨져있다. 발매일은 내년 1월 5일 반스 코리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FASHION 전설과 함께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이 전설적인 R&B 보컬리스트 마빈 게이(Marvin Gaye)와 협업을 진행했다. 슈프림의 시그니처 컬렉션은 포토티로 구성됐으며 마빈 게이 얼굴이 담아져 있다. 제품을 살펴보면 마빈 게이에 명반 의 표지 사진을 사용했다. 이 앨범은 마빈 게이의 친 동생에게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친동생은 베트남 전 참전 군인으로 알려졌으며 사회문제에 대해 영향을 받았다. 표지는 1971년 5월 사진 아티스트 제임스 헤딘이 촬영했다. 제품은 반팔 티셔츠. 후드티, 스케이트보드 데크 등 선보일 예정이다. 발매는 12월 13일 온라인을 비롯 글로벌 매장에 출시되며 12월 15일은 일본에서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FASHION 성추문 러시아를 대표하고 서브 문화를 대표하는 브랜드 디자이너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iy)가 최근 아동 성추문 혐의로 조사에 착수했다는 보도가 올라왔다.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 고샤는 16살 소년에게 화장실에서 나체사진을 요구 한것이다. 대화 내용은 급속도로 유명 SNS 채널에 퍼졌다. 사건에 주인공인 소년 얀 실링(Jan Silfverling)은 “고샤가 나의 나이를 알면서도 대화를 이어갔고 나에게 보낸 메세지는 현재 삭제가 된 상태다”고 이야기했다. 고샤 측은 "룩북을 위한 캐스팅 과정이다. 다이렉트 메세지를 보내 캐스팅하는 건 자주 일어나는 일이다. 메세지를 보내 모델을 섭외하는 건 몇 년 전부터 진행된 과정이며 런던 촬여을 위해 화장실에 가서 셀카를 찍어라 강요한 것, 이 사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