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1/21"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올 겨울 준비하자! 대한민국 도메스틱 브랜드 중 단연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2018 F/W 두 번째 룩북을 공개했다. 커버낫은 전과 다르게 깔끔하고 세련된 컬렉션 만들고 있다. 그래서인지 영향력 있는 브랜드로 발 빠르게 성장했으며 많은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룩북을 살펴보면 코트, 파카, 패딩, 조끼 패딩, 롱 패딩 등 보온성 중심으로 진행됐으며 세련됨이 묻어 나오는 제품들만 구성됐다. 또한 리버서블 가능한 패딩도 있다고 하니 참고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커버낫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 바란다. 커버낫 공식 홈페이지
FASHION 슈프림일까? 영국 온라인 편집샵 리스트(Lyst)가 올해 인기 아이템과 브랜드 등 올해 사이트 내에서만 약 1억 명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을 했다. 이 데이터베이스를 두고 어떤 제품들과 컬렉션이 이번년도 가장 핫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먼저 가장 영향력이 높은 로고 즉 어떠한 브랜드가 영향이 큰지를 살펴봤는데 단연코 1위는 슈프림(Supreme)이 차지했다. 챔피온, 휠라, 프라다, 구찌 등 쟁쟁한 브랜드들이 뒤를 따랐다. 그다음은 최고 인기 아이템이다. 브랜드에서 제작하는 제품들 중 어떠한 제품들이 최고의 인기를 누렸을지 확인해보자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속에 쉼없이 1위를 달리고 있는 구찌 로고 벨트다. 브랜드 구찌는 명품 브랜드를 떠나 씬에서도 큰 영향을 끼쳐 명품과 스트릿에 노선을 하나로 합쳤다고 해도 과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