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1/19"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우주로 가다 머서 암스테르담(Mercer Amsterdam)과 미국 항공우주국 나사(NASA)가 협업을 진행했다. 나사는 최근 반스(VANS)와 협업을 진행하면서 큰 화제가 됐으며 꾸준히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씬에 부각을 나타내고 있다. 머서 암스테르담은 세련된 이미지가 강한 브랜드로 주로 정장 캐쥬얼을 메인으로 만드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 제품을 살펴보면 머서 암스테르담에 주력 상품인 슈즈를 기반으로 선보였는데 아폴로 17호에 영감을 받아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고 한다. 예전에도 아폴로 11호에 영감을 얻어 신선한 컬렉션을 선보여 화제 된 바 있다. 색상은 블랙으로 출시되며 W3RD 2.0 ‘나이트 미션’ 으로 이름을 지었다. 두터운 미드솔이 인상적이며 옆 사이드에 나사 로고가 부착됐다. 또한 3M에 디테일까지..
FASHION 묘한 감성~ 일본 브랜드 나나미카(nanamica)와 영국 신사 슈즈 브랜드 닥터마틴(Dr. Martens)이 협업을 진행했다. 협업을 소개하기 전 나나미카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디렉터 혼마 에이치로(EIICHIRO HOMMA)가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로 현재 한국과 일본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총괄 담당하고 있다. 나나미카는 아웃도어스럽지 않은 아웃도어, 캐주얼, 스포츠, 스트릿, 아웃도어 등 감성을 지녔으며 상반된 장르를 적절히 허물어 신선한 컬렉션을 만든다. 이번 나나미카와 닥터마틴에 협업은 흔히 말하는 3홀 슈즈로 구성됐으며 홀대신 아웃도어 슈즈에서 사용하는 D-Ring 슈레이스로 교체했다. 색상은 네이비, 브라운, 블랙으로 구성됐고 프리미엄 스웨이드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자아냈다. 발매일은 11월 ..
FASHION 아무것도 하지마~ 스트릿계 대부 후지와라 히로시(Fujiwara Hiroshi)가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 한다는 소식이다. 후지와라 히로시가 런칭 하는 브랜드마다 굉장한 파급력을 자랑하는 영향력 있는 인물로 스트릿계 대부로 불린다. 현재 프라그먼트 디자인(Fragment Design) , 더 풀 아오야마(the POOL aoyama), 더 콘비니(The CONVENI), 치킨 키친(Chicken Kitchen) 등 운영하고 있고 의류, 편의점, 음식 다양한 장르를 바탕으로 후지와라 히로시에 감성을 녹여 특별한 컬렉션을 완성 시킨다. 이번엔 'Do Nothing Congress'라는 브랜드를 런칭한다. Do Nothing Congress는 직역으로 '아무것도 하지 않는 집단’ 뜻한다. 사실 ‘Do nothing but a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