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0/14"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눈을 사로잡다! 우리에게는 아디다스(Adidas)와의 수많은 협업으로 친숙한 제레미 스캇(Jeremy Scott)이 그가 디렉팅을 맡고 있는 모스치노(MOSCHINO)와 함께 오랜만에 움직임을 보였다. 그가 눈을 돌린 곳은 전 세계 패션사업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대표적인 SPA 브랜드 에치엔엠(H&M)으로 향했다. 아디다스와의 콜라보레이션에서 그러했듯 제레미스캇은 특유의 위트 있고 유쾌한 감각으로 주목을 받았다. 그의 감각은 여지없이 에이치엔엠과의 협업에서도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디즈니의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도날드덕 등 디즈니의 간판 캐릭터는 물론이고 엠티비, 유튜브 등 과거와 현재의 미디어 아이콘의 로고들을 재치있게 패러디한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들의 디자인을 자세히 살펴보자면 CD ..
FASHION 색다르다.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반스(VANS)가 레트로 컬렉션을 선보였다. Bold Ni라는 컬렉션의 테마로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 제품을 살펴보면 반스의 메인 슈즈 #36 일명 올드스쿨을 기반으로 진행했다. #36은 올드스쿨이 처음 만들어졌을 때 붙여진 이름으로 반스 레트로 컬렉션 때 자주 사용한다. 제품을 살펴보면 반스 올드스쿨 시그니처인 사이드 스트라이프가 슈레이스와 연결되어 있으며 기존 사이드 스트라이프보다 더 굵게 제작 됐고 슬림하 게 구성됐다. 색상은 블랙과 블루, 레드로 구성됐으며 한국에도 곧 발매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