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0/10"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9월 4주 문화 늬우스 인스타그램 창업자들이 떠난다. 페이스북이 인수한 인스타그램의 창업자들이 회사를 떠난다는 소식이다. 인스타그램 창업자 CEO 케빈 시스트롬 (Kevin Systrom)과 CTO 마이크 크리거(Mike Krieger)가 떠나며 페이스북 창업자 CEO 마크 저커버그(Mark Zuckerberg)와 갈등이 깊어진 것이 원인이다. 갈등은 2012년부터 시작됐으며 마크 저커버그 리더쉽에 대한 이유와 경영자의 자질을 못 갖췄다고 말했다.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 SNS 그만두다. 왜? 힙합 아티스트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SNS를 그만뒀다고 말했다. 왜 그런 것일까? 너무 많은 이지 농구화를 자랑한 탓일까? 카니예 웨스트 주변인들에 말을 들어보면 “카니예 웨스트는 정신적으로 힘들고 계속한다면..
FASHION 슈프림에 힘입어 최근 슈프림(Supreme)과 협업을 진행한 나이키 SB 가토(NIKE SB Gato)가 발매한다는 소식이다. 슈프림에 효과가 상당했는지 두 브랜드가 협업한 제품은 품절 대란을 일으켰고 꾀 높은 리셀을 달성했다. 이번엔 나이키 SB 컬렉션으로 선보였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가토라는 레터링이 컬렉션 포인트로 자리 잡고 있다. 기본적인 코어 라인으로 검솔이 매력적으로 선보였다. 가토는 풋살화, 조깅 러닝화 등 기반으로 만들어진 신발이며 스케이트보드 라인의 장점을 부각시켜 문화적으로 다가갔다. 발매일은 아직 나오지 않았다. 추후 비피얼 매거진을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FASHION 정확히 11월에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이끄는 브랜드 이지 부스트 350 V2(YEEZY BOOST 350 V2) 지브라가 12월에 발매한다는 소식이다. 특유 얼룩말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신선하고 새롭게 다가와 기존에 선보였던 디자인 보다 꾀 많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인기가 이슈 된 것뿐만 아니라 작년 6월 중국 해커들이 해당 모델을 추첨을 조작해 집단 폭행까지 일어났던 신발이다. 그 정도로 큰 이슈가 됐다. 이지 마피아에 따르면 11월 9일 금요일 다시 발매한다고 하니 기다렸던 팬이 있다면 캘린더에 기록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