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10/03"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1995년 바이브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반스(VANS)와 슈프림(Supreme)이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가 선택한 제품은 바로 시드 프로(Sid Pro)다. 시드 프로는 미국에서 1995년에 처음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내구성이 강하며 편한 착화감으로 보드를 탈수 있도록 제작됐다. 제품을 살펴보면 프리미엄 스웨이드를 바탕으로 가죽 라이닝과 인솔을 부착했고 반스의 시그니처인 와플 아웃솔을 선보였다. 두 브랜드의 협업을 알리는 로고가 신발 깔창에 새겨져 있고 설포 쪽도 확인할 수 있다. 색상은 오렌지, 블랙, 퍼플, 달마시안 총 네 가지로 구성됐으며 10월 4일 슈프림 뉴욕, 브루클린, 로스앤젤레스, 런던, 파리와 온라인 홈페이지에 발매한다. 일본은 10월 6일 출시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FASHION 블러쉬, 슈퍼문 중간?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 이지 부스트 500 (YEEZY BOOST 500) 솔트 제품을 상세 공개 시켰다. 솔트는 발매전 이미 발매됐던 블러쉬 제픔과 색상이 동일하다는 이야기가 나왔으며 또 다른 사진은 슈퍼 문과 흡사한 모습을 띄어 혼란을 주었다. 솔트와 슈퍼문 중간 정도에 색상이 아닐까 생각된다. 무튼 현재 상세 사진이 공개됐으니 자세히 살펴보길 바란다. 이지 부스트 500은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아는 신발이라 생각된다. 뭉퉁뭉퉁하게 생겨 어글리 슈즈라 많이 불리며 가죽과 메쉬, 스웨이드와 누벅 소재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아디다스(Adidas)에 혁신적인 기술 아디프린 플러스를 적용시켜 보다 편한 착화감을 선보인다. 발매는 11월에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