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9/20"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무브홀에서 만나요~ 이 순간만큼 몸이 작아졌으면 좋겠다. 서브 문화를 기반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여성 브랜드 미스치프(MISCHF)가 2018 F/W 룩북을 공개했다. 미스치프는 대한민국 여성 스트릿 브랜드를 대표하는 선두주자로 예전에도 존나 이야기했듯 미스치프를 따라 하는 여럿 여성 브랜드들이 많이 생겼났다. 관심있는 사람들은 알만한 정도로 말이다. 무튼 이번 컬렉션은 오로지 서울을 베이스로 컬렉션을 전개했다. 룩북을 살펴보면 다양한 디자인에 제품들로 구성됐다. 조끼, 니트, 카모플라쥬 패턴의 자켓, 깔끔한 후드티, 롱 슬리브, 벨벳 팬츠와 저지 등 정말 다앙하게 구성됐고 전에 선보였던 컬렉션이 생각이 안날 정도로 정말 새롭고 완벽하다. 룩북에 등장하는 모델들도 전문 모델이 아니며 씬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 분들을 섭..
FASHION 오직 퀸을 위한! 진정한 협업을 선보이고 있는 오프 화이트(Off White)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와플 레이서(Waffle Racer) 제품을 출시한다고 한다. 와플 레이서는 두 브랜드가 단 한 번도 진행한 적 없는 제품으로 우먼스 3종을 내놓는다고 한다. 와플 레이서는 와플 형태에 디자인을 선보여 큰 인기를 몰고 있으며 아주 슬림한 제품으로 유명하다. 남녀노소 인기가 많지만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두 브랜드는 2019년 초 발매할 예정이라고 한다. 컬렉션은 우먼스 3종 디자인과 의류까지 포함해 진행한다고 한다. 또한 2년 동안 진행해온 더 텐 컬렉션이 이제 막바지에 달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아직 정확한 내용은 나오지 않았지만 거의 다 마무리 단계라고 한다. 과연 마지막일지 더 컬렉션..
FASHION 엄청난 협업,,, 어디서부터 이야기를 해야 할까? 글로벌 스트릿 브랜드 베이프(BAPE)가 올해 25주년을 맞이해 정말 많은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베이프의 귀여운 캐릭터 베이비 마일로를 전시한다고 한다. 우여곡절이 많았던 베이프, 벌써 25년이나 지나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베이프와 협업을 진행하는 브랜드부터 나열해 보자면 아디다스(Adidas), 뉴에라(NEWERA), 닥터마틴(Dr. Martens), 지샥(G-Shock), MCM, 어그(Ugg), 마스터마인드 재팬(MASTERMIND Japan), 알파 인더스트(ALPHA INDUSTRIES), 스와로브스키(Swarovski), F.C.R.B, 베이트(BAIT), 메디콤 토이즈(MEDICOM TOY) 등 구성됐으며 일부 추가될 전망이다. 또한 전시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