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9/03"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드레이크 팝업! 최근 앨범 [Scorpion]를 발매한 랩 스타 드레이크(Drake)가 캐나다 기반 프리미엄 편집샵 쎈스(SSENSE)와 손을 잡고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드레이크는 애국심이 특별하다. 자국에 아티스트 혹은 브랜드와 아주 활발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빌보드 핫 100 26주 1위라는 최장 기록을 세우고 있기도 하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외국 시간 기준 9월 4일부터 9월 6일까지 약 2일간 열릴 예정이며 반팔 티셔츠, 후드티, 스포츠 자켓, 스웨터, 스웻 팬츠 등 30달러에서 225달러까지 구성됐다고 한다. 또한 팝업에 못 간 팬들을 위해 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라며 우린 직구를 알아보도록 해보자!
FASHION 딸 바보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와 아디다스(Adidas)에 합작품인 이지(Yeezy)가 야광 신발을 공개했다. 단순한 멋은 끝났다. 이제 혁신적인 모습을 선보일 차례인 듯 야광 이지를 선보인 것, 사실 양광 이지를 만든 이유가 있다. 딸 노스 웨스트(North west)에게 이지 부스트를 신도록 설득하고 있었다. 하지만 노스 웨스트는 절대 신지 않는다고 이야기를 했고 급기야 카니예 웨스트는 "이 신발은 야광이야”라고 말을 하자마자 불을 끄고 야광인 것을 확인했다. 하지만 빛나지 않았다. 실망을 하고 있는 딸 노스에게 카니예 웨스트는 진짜 야광 신발을 만들어 주겠다고 말했고 정말 야광 신발을 만들었다. 이 정도면 딸 바보가 아니겠는가? 이 제품의 정확한 이름은 이지 부스트 350S(Yeezy Bo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