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8/29"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우아.. 일본을 대표하는 스트릿 브랜드 마스터마인드 재팬(MASTERMIND Japan)과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반스(VANS)가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는 끈끈한 파트너쉽을 통해 매번 좋은 제품을 내놓아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도 멋진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반스의 인기 상품인 올드스쿨을 기반으로 선보였다. 일반 올드스쿨이 아닌 1980년대 실루엣인 V36 OG 제품이다. 제품을 살펴보면 미드솔 반절은 흰색 반절은 검은색으로 구성됐으며 검은색 쪽에 마스터마인드 레터링이 새겨져있다. 또한 뒷꿈치 쪽 마스터마인드 재팬 해골 로고와 반스 로고가 구성됐고 밑창은 투명색으로 반스 시그니처인 체크가 물 안에 보여지듯 희미하고 고습스럽게 선보였다. 가격은 17만 원으로 책정됐으며 구매는 ..
FASHION 반 투명? 가장 트렌디한 더 텐 컬렉션에 주인공, 오프 화이트(Off White)와 나이키(NIKE)에 새로운 제품이 유출됐다. 제품은 나이키 줌 플라이 SP(NIKE ZOOM Fly SP)가 유출됐는데 이 제품은 프로모 샘플로 홍보하기 위한 수단이다. 외관은 어디서 많이 본 듯, 반투명 때문인지 몰라도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NIKE React Element 87)과 매우 흡사한 모습이다. 요즘 유행인 PVC를 사용했고 색상은 레드로 구성됐다. 또한 상반된 색상인 형광색을 스우시 하단 뒷쪽에 부착시켜 신선함을 추구했다. 안쪽에는 시그니처인 더 텐 컬렉션 레터링이 새겨져 있고 신발 색상과 동일하게 케이블 타이로 마무리했다. 발매일은 아직 미정이다.
FASHION 솔트 발매 예정! 나이키(NIKE)를 과감하게 박차고 나온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는 정말 탁월한 선택을 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와 손을 잡고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이지(YEEZY) 500이 새로운 색상을 발매 시킨다고 한다. 제품에 이름은 솔트(Salt)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2016년에 선보였던 이지 부스트 350 문락(moonrock) 제품과 99% 색상이 비슷하다고 보도했다. 두 사진은 같은 솔트 제품인데 색상이 다르다. 하나는 문락과 정말 비슷한 색상에 사진이며 또 하나는 솔트, 즉 소금 색상인 약간 연한 화이트를 띈 제품이다. 문락과 비슷한 색상이 출시가 될지 아니면 소금 색상과 비슷한 색상이 출시가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으며 발매일은 11월에 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