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8/26"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왜 거기서 나오니? 이 신발을 신고 농구를 해야 할까 축구를 해야 할까? 새로운 파트너쉽을 맺은 PSG와 조던(JORDAN)이 드디어 컬렉션을 공개했다. 최근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이 공연장에 입고 나온 PSG와 조던에 협업 져지가 큰 화제를 불러일으켜 팬들의 궁금증은 커져만 갔다. 아마 조던 신발이 나올 것이라 예상했는지도 모르겠다. PSG와 조던이 선보인 제품은 바로 나이키 에어 조던 5(NIKE AIR JORDAN 5)다. 농구 신발에 축구 클럽팀에 로고가 새겨져 있는 게 살짝 어색하지만 쨋든 신선한 건 확실하다. 제품을 살펴보면 블랙 색상을 바탕으로 조던의 시그니처 번호 23과 프랑스 파리에 우편번호 75를 새겼다. 미드솔은 반투명 아쿠아 색상으로 진행됐으며 신발 뒷꿈치 쪽엔 PSG 로고를 바탕으로 ..
FASHION 스트릿과 테니스? 스트릿 브랜드 베이프(BAPE)와 테니스 용품 브랜드 윌슨 테니스(Wilson Tennis)가 협업을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브랜드 베이프는 홍콩으로 옮긴 후 아주 활발한 활동과 협업을 선보여 더욱더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마치 브랜드 휠라(Fila)와 똑같진 않지만 버금가는 활동력이라 생각된다. 윌슨 테니스는 스트릿 브랜드와 처음 협업하는 것이 아니다. 올해 초 뉴욕 기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협업을 진행했으며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와 아디다스(Adidas) 협업에도 참여해 큰 화제가 됐었다. 이번엔 베이프와 어떤 컬렉션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며 아직 자세한 일정은 나오지 않은 상태다. 추후 비피얼 매거진을 통해 확인 바라며 윌슨 테니스는..
FASHION 섹시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나이키 에어맥스 디럭스(NIKE AIRMAX DELUXE)에 새로운 색상을 공개했다. 19년 만에 복귀에 성공한 디럭스는 런던 래퍼 스켑타(Skepta)과 협업을 비롯 화려한 자사 컬렉션을 선보여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전에 선보였던 제품이 레트로였다면 이번엔 섹시한 블랙을 선보였다. 디럭스는 나이키 에어 맥스 97(Nike Air Max 97)에 다음 타자로 기대를 많이 했지만 19년 만에 돌아온것치곤 반응이 그리 좋지 않았다. 97에 영향이 상당했다고 한다. 하지만 이번은 조금 다르다. 올 블랙을 기반으로 미드솔 부분엔 플라스틱이 새겨져있어 신차를 보듯 반짝인다. 어퍼 부분 옆 사이드는 빛을 받으면 반사되는 스카치 소재를 유연하게 삽입 시켰다. 발매는 9월 ..
FASHION 팔라스 다음 템스 런던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에 뒤를 이을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템스(Thames)가 2018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팔라스 스케이트보드에 메인 모델인 블론디 맥코이(Blondey McCoy)가 직접 만든 브랜드로 프레디 페리(Fred Perry), 스테판 웹스터(STEPHEN WEBSTER) 등 협업을 진행해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번 브랜드 테마는 'Betwixt and Between'로 진행했으며 메인 포토그래퍼 마이크 오밀리(Mike O’Meally)와 SNS 스트릿 패셔니스타 레오 만델라(Leo Mandella)가 모델로 참여했다. 룩북 배경은 런던 주요 건물들을 찾아 돌아다니며 개구쟁이 같으면서도 시크한 모습을 선보였다. 디자인 요소는..
FEATURE 8월 3주 문화 늬우스 DJ 칼리드(DJ Khaled) 2살 아들에게 3,800만원 롤렉스 시계를 선물하다. 세계적인 프로듀서 DJ 칼리드(DJ Khaled)가 2살 아들에게 3,000만원 상당에 시계를 선물했다. 정확하게 3,800만원 롤렉스 시계를 선물한것이다. 그의 인스타그램을 확인해 보면 온통 아들 사진 뿐, 아들 바보로 유명하다. 선물한 이유는 아들 아사드(Asahd)의 첫 생일을 맞이한 특별한 선물이라고 전했다. 남다른 애정을 표현한 DJ 칼리드, 실례가 안된다면 아이스크림 하나만 사주십시오 애플 스토어인가 맥도날드(MCDONALD’S)인가? 햄버거 매장이 이렇게 멋있어도 되는 건가? 맥도날드가 시카고 플래그쉽 매장을 오픈했다. 오픈하자마자 애플 스토어를 닮았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 것이다.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