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8/23"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화려하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1990년대 붐을 일으켰던 제품을 발매 시킨다고 한다. 당시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던 제품 나이키 에어 맥스 95(Nike Air Max 95), 나이키 에어 맥스 97(Nike Air Max 97), 나이키 에어 맥스 플러스(Nike Air Max Plus) 총 세 종류가 발매한다. 과거나 현재나 슈즈 컬렉터들에게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들다. 이 들은 Discover Your Air 캠페인으로 돌아왔다. 제품을 확인해 보면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구성 됐으며 강렬한 민트와 형광 주황을 포인트로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 또 하나 나이키의 시그니처인 에어(AIR)는 모두 다 동일하게 나이키 에어 맥스 플러스에 미드솔로 동일하게 구성됐다. 발매는 8월 23일 풋락커..
FASHION 지구를 생각했다. 일본 스트릿 브랜드 네이버후드(NEIGHBORHOOD)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는 끈끈한 파트너쉽을 통해 스포츠와 스트릿의 문화를 적절하게 삽입하여 신선하고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엔 자유로운 영혼이라는 말이 떠오르듯 다양한 문화를 룩북으로 연출했다. 먼저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 함께 활동했던 비주얼 아티스트 칼리 도른힐 드윗(Cali Thornhill DeWitt)가 이 컬렉션에 참여했으며 직접 룩북 모델로 등장해 간지를 뽐냈다. 룩북을 확인해 보면 서핑, 라이딩, 러닝 등 다양한 문화를 바탕으로 라이프 스타일, 즉 자유로운 느낌은 연출했다. 제품은 아디다스의 메인 슈즈인 스탠 스미스(STAN SMITH), 1980년대 풋볼에서 영..
FASHION 다시 한번! 일본 기반 스트릿 브랜드 언더커버(Undercover)와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NIKE React Element 87)이 새로운 색상을 공개했다. 두 브랜드 협업으로 인해 리액트 엘리먼트 87이 굉장한 인기를 끌었다. 이번엔 조금 진하고 매력적인 컬렉션을 선보였다.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건 컬렉션에 시그니처인 반 투명 갑피 형광색과 미드솔 파란색이다. 슈레이스는 빨간색으로 구성됐으며 곳곳 디테일한 색상들과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제품은 한 개만 공개됐다. 발매는 아직 미정이며 올해 안에 발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FASHION 화산 신발 새로운 걸 원하고 강한 걸 원한다. 남들이 하지 않는 것을 만들고 싶다.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이지(YEEZY)가 새로운 제품을 공개했다. 신발의 심장이라 불리는 미드솔, 카니예 웨스트가 공개한 건 미드솔이 확실하다. 얼핏 보면 공사장에서 안 쓰는 제품을 하나 가지고 온 느낌이긴 하지만 이지 451(YEEZY 451) 제품에 일부분이다. 지난 4월 그레이를 바탕으로 완성된 이지 451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하지만 디테일한 모습은 전혀 감을 잡을 수 없었지만 카니예 웨스트가 공개한 미드솔은 마치 화산을 연상케 하듯 구성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전설적인 스니커즈 디자이너 스티븐 스미스(Steven Smith)의 가방을 이지에 실었다. 2016년부터 이지와 함께 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