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8/17"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20주년이다! 일본 스트릿 브랜드 소프(SOPH.)가 20주년을 맞이했다. SOPH. 혹은 Sophnet 이라 불리며 199년 부터 시작된 브랜드다. 디렉터 키요나라 히로후미 손에서 탄생했고 일본에서 시작으로 바다를 저 멀리 건너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난다. 다사다난한 일도 많았던 브랜드 소프, 프라그먼트 디자인(Fragment Design) 디렉터 후지와라 히로시(Fujiwara Hiroshi) 손을 잡고 만들었던 유니폼 익스페리멘트(UNIFORM EXPERIMENT)와 글로벌 스포츠 나이키(NIKE) 함께 가상 축구팀을 생성해 컬렉션을 선보인 브랜드 FC 리얼 브리스톨(F.C. REAL BRISTOL) 등 정말 열일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20주년은 소프 20(SOPH.20)이라는 테마로 컬렉션을 완성 ..
FASHION 캐나다 기반! 캐나다 몬트리올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다임(DIME)이 Fall 2018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 다임은 명품 브랜드 디올(DIOR)을 오마주 하여 탄생한 브랜드로 독보적인 활동과 깔끔한 디자인을 선보여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고 있다. 룩북 모델은 DJ 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케이트라나다(Kaytranada)가 출연했으며 제품들은 반팔 티셔츠를 비롯 롱 슬리브, 자켓, 후드 티셔츠, 비니 등 구성됐다. 또한 비누까지 발매한다고 하니 신선하지 않겠는가? 발매는 8월 1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각 지정된 리테일러 샵에서 구매 가능하니 참고 바란다. 다임 공식 홈페이지
FEATURE 8월 2주 문화 늬우스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만든 브랜드 이지에 가치는 얼마일까? 랩 스타이자 브랜드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만든 브랜드 이지(YEEZY)의 가치가 공개됐다. 브랜드 이지는 과연 얼마에 가치를 가지고 있을까? 컬렉션이 발매될 때마다 큰 이슈를 몰고 오며 품절은 물론 상당한 리셀가를 자랑한다. 보도에 따르면 약 15억 달러(1,680억 원)에 달하는 금액이 책정된다. 카니예 웨스트는 예전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지가 10억 달러에 가치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 5억 달러가 상승했으니 어깨가 으쓱하지 않을까 싶다. 드레이크(Drake) 스트리밍 500억회 도달하다! 레전드 래퍼 드레이크(Drake)가 스트리밍 500회를 도달했다는 소식이다. 드레이크는 여전히 빌보드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