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8/11"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앞으로 나아가다. 워크웨어와 스트리트 문화를 녹여 독보적인 행보와 아이덴티티가 가득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칼하트 WIP(Carhartt WIP)가 2018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선보인 컬렉션은 가장 상징적이고 필수적인 제품을 과거에서 잠깐 빌려와 현대적으로 해석했다. 아이코닉 한 아이템들이 가득하며 프랑스 파리의 베아그넬 지역만의 거칠고 투박한 배경과 함께 룩북을 완성 시켰다. 배경의 진한 무드와 함께 제품이 가진 파스텔 톤을 중점적으로 살렸다. 카모 플라쥬 패턴을 비롯 파카와 패딩, 롱 슬리브, 셔츠 등 디자이너 브랜드 못지않는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 구매는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 칼하트 WIP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FASHION 레트로 컬렉션! 레트로의 왕, 타미 진스(Tommy Jeans)가 2018 레트로 컬렉션을 공개했다. 깊숙하게 자리 잡고 있던 타미 진스의 90년대 아카이브 컬렉션을 다시 꺼내왔다. 레트로의 열풍을 다시 한번 일으킬 것인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품을 살펴보기 전 룩북 모델은 퍼프 대디(Puff Daddy)의 아들 킹 콤즈(King Comb)이 출연했다. 과거 선보였던 제품을 현대적으로 그대로 재해석했다. 노란색 럭비 티셔츠, 폴로 티셔츠, 스타디움 자켓, 데님 그리고 90년대 당시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던 플라이(Fly) 신발을 선보였다. 자세한 제품은 사진을 통해 살펴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