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8/10"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두 유 노 김치? (LIVE) 제목보고 궁금해서 오신 팬들이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그렇다. 라이브(LIVE)는 실시간 기사를 뜻한다. 제목 그대로다. 컴퓨터를 끄고 인스타그램을 클릭하면서 침대 위에 누우려고 하는 순간 안티 소셜 소셜 클럽(ANTI SOCIAL SOCIAL CLUB)에 오피셜을 봤는데 어디서 김치 냄새가 물씬 풍기는 의류를 보게 됐다. 바로 대한민국을 먹여 살리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 삼성(SAMSUNG)과 협업을 한다는 사진이 올라왔다. 정말 뜬금없지 않은가 믿기 힘든 사진이겠지만 삼성의 모바일 계열 삼성 갤럭시(SAMSUNG GALAXY) 제품과 협업을 한다. 제품을 살펴보면 블랙 색상에 반팔 티를 바탕으로 안티 소셜 소셜 클럽 로고가 희미하게 그라데이션으로 새겨져있으면 팔 옆엔 갤럭시라고 당당하게 새겨져 있다...
FASHION 미즈노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스트릿 브랜드 파타(PATTA)와 일본 대표적인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MIZUNO)와 협업을 진행했다. 일본에 감성이 더 녹아있을까? 아니면 네덜란드에 감성이 더 녹아있을까? 후라이드 반 양념 반 그 중간에 느낌을 잡은것 같다. 제품을 살펴보면 미즈노 런버드(RUNBIRD)을 기반으로 그레이와 아이보리를 중심으로 디자인을 진행했으며 오렌지는 컬렉션에 포인트로 파타 로고와 미지노 로고를 칠했다. 제품은 8월 11일 날 파타 오프라인 암스테르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