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8/08"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8월 1주 문화 늬우스 이번 휴가 경주에서 즐기자, 멋진 문화와 함께! 이번 휴가 다들 다녀왔는가? 아니면 곧 출발 예정인가? 출발 예정이라면 멋진 전시회를 소개해주겠다. 바로 경주 힐튼 호텔에 위치한 우양 미술관에서 그래피티(Graffitti)에 관한 전시를 한다고 한다. 우양 미술관에서 첫 번째로 기획하는 전시회로 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그래피티(Graffitti)는 현대 드로잉의 확장된 개념으로 우리 시대의 대표적인 대중예술로 자리 잡고 있으며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해 계속해서 좋은 협업을 선보인다고 한다. 이번 전시는 국내와 해외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그래피티 아티스트 알타임 죠(Artime Joe), 제바(XEVA)와 말레이시아 작가 켄치 차이(Kenji Chai)에 작품을 엄선하여 공간을 꾸몄다고 한다..
FASHION 새로운 시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트릿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이 2018 FW 전시회를 개최한다. 스트릿 열풍에 한몫을 했던 디스이즈네버댓은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문화에 대한 활동 등 빼놓지 않고 그들만의 이야기로 풀어갔다. 이번 2018 FW 전시는 웍스아웃(Worksout)과 함께 했다. 장소는 웍스아웃 라이즈 호텔(Worksout RYSE HOTEL)에서 진행되며 웍스아웃과 협업 제품인 롱 슬리브, 반팔 티셔츠를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시회를 방문한 팬들에게 한정수량으로 부채까지 증정한다고 한다. 이번 전시회는 “ADVENTURER2” 모함가의 두 번째 이야기이고 2018 FW을 출시 전에 직접 만저보고 착용해보는 좋은 기회이며 구매는 불가능하니 참고 바란다. FW18 ”AD..
FASHION 타일러의 신발! 악동 뮤지션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가 새로운 컬렉션 신발을 신었다는 소식이다. 바로 시카고에서 열린 1991년부터 시작된 최대의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페스티벌(Lollapalooza Festival)에 출연한 타일러는 레드 색상과 화이트 색상 바탕으로 구성된 컨버스 골프 르 플레르(Converse GOLF le FLEUR)를 착용했다. 신발을 살펴보면 스웨이드로 구성된 화이트 색상에 레드 색상에 미드솔을 확인할 수 있으며 컬렉션 포인트는 스티치로 마무리했다. 또한 의류, 악세사리 등 새롭게 선보이는 컨버스 골프 르 플레르에 관한 컬렉션 제품들을 착용해 팬들의 궁금은 점점 커져만 갔다. 아직 자세한 내용은 나오지 않았다. 일단 메인 제품인 신발부터 사진을 통해 살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