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8/06"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일본에서! 응큼한 고양이라 불리는 브랜드 립앤딥(RIPNDIP)이 일본 하라주쿠에서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립앤딥은 미국 출신 답게 가운데 손가락을 사정없이 뻗고 있는 고양이가 매력적인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응큼하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엔 일본 비행기 티켓을 끊었다. 이번 하라주쿠 팝업 스토어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일본 모 컬렉션을 샘플링을 하여 일본에 전통적인 바이브를 녹여냈다. 제품을 살펴보면 그래픽이 뛰어난 티셔츠를 비롯 셔츠, 반바지, 캠프캡, 신발, 토트백, 인형 등 발매할 예정이며 또한 디자이너 브랜드 저널 스탠다드(Journal Standard)에 지원으로 더 쉐어(THE SHARE)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팝업을 위해 디플로(Diplo)와 88라이징(88Ris..
FASHION 뉴욕 출신의 만남! 스트릿 패션을 조금이라도 좋아한다면 다 알고 있을 브랜드. 슈프림(Supreme)의 前 그래픽 디자인을 담당하였던 디자이너 브랜든 바벤젠(Brendon Babenzien) 그가 슈프림에서 독립한 이후에 설립한 의류 레이블 노아(NOAH)와 현재 뉴욕의 스케잇 씬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꾸준하게 성장해가고 있는 프로그 스케이트보드(Frog Skateboard)가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두 개의 브랜드만 놓고 보았을 때 별로 접점을 찾아보기 힘들지만. 오히려 그래서일까. 협업의 결과물은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적절히 배합되어 신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협업 제품 들 의 구성은 마치 마크곤잘레스(Mark Gonzales) 의 그것을 연상시키는 그래픽이 담겨져있는 롱슬리브 티셔츠와. 티셔츠로 구성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