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8/03"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ART&DESIGN 관을 짜다.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 그리고 명품 브랜드 중 가장 최상에 브랜드로 꼽히는 루이 비통(Louis Vuitton)을 주제로 전시회가 열렸다. 프랑스 기반의 스트리트 아트 예술가 제우스(Zevs)가 두 브랜드에게 향한 시각의 메세지를 전달했다. 전시의 주제는 슈프림 밈(Supreme Meme)으로 진행됐으며 슈프림 로고와 루이비통 로고를 죽음을 의미하는 십자가 형태로 만들었다. 또한 눈물을 흘리듯 브랜드 로고들이 녹아내린 모습도 인상 적이다. 어떠한 메세지를 담고 싶고 보여주고 싶은지 확실한 것 같다. 전시에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위치는 홍콩이니 참고하길! over the influence 공식 홈페이지
FASHION 발로 그린게 아니다.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와 아디다스(Adidas)의 합작품인 이지(YEEZY)가 2019년 계획을 발표했다. 그림으로 말이다. 이지를 가장 잘 아는 @yeezymafia 을 통해 공개됐다. 마치 추석 때 우리 조카가 그린 그림 같지만 이지에서 그린 그림이다. 그림을 살펴보면 총 여섯 가지 제품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한다. 왼쪽 상단부터 이야기해보자면700V3, 451, 500V2, 350V3,1050S, TERREX 까지 발매를 시킨다고 한다. 모든 제품에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상품들도 있고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도 눈에 보인다. 이지의 팬들은 OG에 버전을 더 좋아한다. 과연 호불호가 확실히 갈릴지, 이지의 행보를 기대해보도록 하자
FEATURE 7월 4주 문화 늬우스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웃다? 뮤지션이자 이 시대 최고의 신발을 만든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웃었다. 사람이 웃는 게 뭐가 대수냐고? 원래 카니예 웨스트는 잘 웃지 않는다. 무대 위에 올라가서 화를 내면 냈지 잘 웃는 사람이 아니다. 정~~~~~말 좋지 않은 이상 잘 웃질 않는다. 우는 건 봤어도 웃는 건 못 봤다. 하지만 그가 카메라가 부끄러운 듯 수줍게 미소를 짓는 모습이 킴 카다시안 (Kim Kardashian)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 됐다. 딸 노스 웨스트(North west)가 카니예 웨스트 볼에 뽀뽀하고 있는 행복한 모습이다. 얼마나 보기 좋은가! 그 행복한 모습으로 이지(yeezy)좀 많이 풀어길 바란다. 킴 카다시안 공식 인스타그램 이마트(E-mart)에서 히어..
FASHION 2탄 공개! 디자이너 브랜드 키코 코스타디노브(KIKO KOSTADINOV)와 일본을 대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가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가 선보였던 젤-버즈 1(GEL-Burz 1)를 기억하는가? 엄청난 인기를 자랑했던 신발로 최고 어글리 슈즈로 꼽혔다. 리셀 가격은 그리 착하지 않지만 말이다. 이번엔 젤-버즈 2가 공식적으로 공개됐다. 색상은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진녹색의 포레스트(Forest), 선녹색의 씨폼(Seafoam), 진한 색의 테라코타(Terracotta)으로 선보였으며 모두 자연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과연 전 버전에 이어 큰 인기를 자랑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발매일은 8월 10일 전 세계적으로 발매되며 지정된 리테일러샵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