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8/02"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기대되는 컬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언더커버 갸쿠소우(Undercover GYAKUSOU) 협업 제품 줌 플라이(Zoom Fly)가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최근 보라색상 줌 플라이 SP 공개 이후 다른 색상이 유출됐다. 유출된 곳은 @thai.nguyenv @jasn_unco에서 공개됐으며 바로 검정색을 기반으로 진행됐는데 상만 바뀐 게 아니라 바디 부분에 크리스본 그래픽을 더해 심심함을 덜어줬다. 아직 이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오지 않은 상태다. 현재도 큰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라 출시를 기다리는 팬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된다. 추후 업데이트 소식은 비피얼 매거진에서 확인하도록 하자.
FASHION 무지개 슈즈 오프 화이트(Off White)와 나이키 블레이저(NIKE Blazer) 협업 제품이 유출됐다. 이름하여 나이키 블레이저 스튜디오(NIKE Blazer Studio)다. 제품은 @2muchsol3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출됐으며 그레이 색상을 비롯 아이보리와 그라데이션 기법을 사용해 무지개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나이키 로고 스우시는 블랙으로 아주 선명하게 선보여 깔끔함을 선사했다. 또한 반 투명 플라이 메쉬로 트렌디함을 유지했다. 발매일은 아직 미정이며 제품만 유출된 상태다. 오프 화이트와 나이키 협업 컬렉션은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FASHION 고샤 관할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y)가 운영하고 있는 옥탸브리(OKTYABR) 스케이트 스토어가 드디어 오픈했다. 지난 4월 서브문화를 위해 스케이트샵을 오픈하겠다고 말한 고샤 루브친스키는 정말 빠른 시일 내에 샵을 개점했다. 옥탸브리 스케이트샵은 모스크바에 위치한 샵으로 이 도시에서 가장 멋진 샵이다. 라고 말했다. 옥탸브리는 러시아어로 10월을 뜻하며 고샤 루브친스키가 가장 좋아하는 스케이트 팀 이름이라고 한다. 샵에 입점된 브랜드는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y)와 라스벳(PACCBET),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 하키 스케이트보드(Hockey Skateboards) 등 비롯 옥탸브리에 관한 컬렉션도 준비 중이라고 한다. 이외 기타 스케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