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8"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논에서 촬영?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이 논에서 새로운 룩 북을 촬영했다. 이 사진들은 슈프림이 실제로 촬영한 건 아니다. 바로 미국 가공 육류업체인 팜랜드 푸드(Farmland Foods)가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한 사진들이다. 새로운 에디토리얼이라 보면 되겠다. 팜랜드 푸드가 촬영한 계기가 있다. 바로 슈프림 2018 F/W 컬렉션에 선보였던 하늘과 잔디를 형성화 시킨 스냅백 때문이다. 스냅백에 새겨진 디자인이 팜랜드 푸드 로고와 매우 흡사한 모습을 띄고 있던 것이다. 이에 팜랜드 푸드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헤이 #슈프림, 로고가 우리 브랜드의 로고와 정말 많이 닮은 것 같아. 우리는 아쉽게도 이번 드롭을 놓쳐서 모자를 손에 넣지 못했어, 혹시 남는 게 있다면 좀 보내줄 수 있을까? #팜..
FASHION 현장 공사장에 가다. 사무엘 로스(Samuel Ross)가 이끄는 하이엔드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 어 콜드 월(A COLD WALL) 가 2018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어 콜드 월은 차가운 벽이라는 뜻을 가진 브랜드로 세대 간, 계층 간 혹은 우리 사회를 가로막는 벽을 허문다. 포부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그만큼 사무엘 로스는 도전적이며 혁신적인 컬렉션을 완성 시킨다. 이번 컬렉션도 그러하다. 룩북 장소는 현장 공사장?이다. 모델들은 놀랬을 것이다. "왜 나를 현장 공사장에 부르지?"라고 말이다. 사무엘 로스는 색상, 원단 등 여러 가지 연구를 진행해 실험적이고 아이덴티티가 가득한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 이번 컬렉션은 영국 기관의 컬러 차트를 반영 시켰다. 거칠지만 부드러운 무드가 묻어 나오는 룩북을 감상해 보도록 해..
FASHION 필름 감성~ 승승장구하고 있는 아티스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Tyler The Creator)가 골프왕(Golf Wang) 2018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컨셉은 레트로 느낌이 물씬 풍기지만 적절하게 현대적인 감성으로 풀어나갔다. 골프왕은 필름 감성을 기반으로 가을 옷을 꺼내 왔다. 골프왕은 매번 화려한 컬러감을 선보인 브랜드로 유명하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선보였다. 룩북을 살펴보면 상반된 색상의 코디가 인상 깊게 다가온다. 프린팅 디자인, 뱀피, 지문, 폭발, 구름 등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워크자켓, 조끼, 워크팬츠 등 전에 선보이지 않았던 무게감 있는 제품을 내놓았다. 또한 가방, 모자, 양말, 카펫 ,담요 등 다양한 악세사리도 구성됐으며 타일러에게 알맞은 스케이터 룩까지 만나볼 수 있다. 발매는 9월 ..
FASHION 찰떡궁합 요즘 대세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와 스웨덴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스위트 스케이트보드(Sweet Skateboard)가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는 아시다시피 상반된 장르지만 스포츠라는 색을 가지고 있어 공통된 교집합을 찾아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의 협업 테마는 요즘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축구를 가지고 진행했다. 제품을 살펴보면 티셔츠, 후드티, 축구 유니폼 및 반바지, 옆 사이드가 매력적인 벨벳 트랙슈트, 모피 벤치워머 자켓 등 구성됐으며 1980년대 바이브를 가지고 와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였고 두 브랜드의 협업 엠블럼 또한 컬렉션 포인트로 자리 잡았다. 발매일은 9월 7일 스위트 스케이트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스위트 스케이트보드 공식 홈..
FASHION 우아.. 일본을 대표하는 스트릿 브랜드 마스터마인드 재팬(MASTERMIND Japan)과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반스(VANS)가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는 끈끈한 파트너쉽을 통해 매번 좋은 제품을 내놓아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도 멋진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반스의 인기 상품인 올드스쿨을 기반으로 선보였다. 일반 올드스쿨이 아닌 1980년대 실루엣인 V36 OG 제품이다. 제품을 살펴보면 미드솔 반절은 흰색 반절은 검은색으로 구성됐으며 검은색 쪽에 마스터마인드 레터링이 새겨져있다. 또한 뒷꿈치 쪽 마스터마인드 재팬 해골 로고와 반스 로고가 구성됐고 밑창은 투명색으로 반스 시그니처인 체크가 물 안에 보여지듯 희미하고 고습스럽게 선보였다. 가격은 17만 원으로 책정됐으며 구매는 ..
FASHION 반 투명? 가장 트렌디한 더 텐 컬렉션에 주인공, 오프 화이트(Off White)와 나이키(NIKE)에 새로운 제품이 유출됐다. 제품은 나이키 줌 플라이 SP(NIKE ZOOM Fly SP)가 유출됐는데 이 제품은 프로모 샘플로 홍보하기 위한 수단이다. 외관은 어디서 많이 본 듯, 반투명 때문인지 몰라도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NIKE React Element 87)과 매우 흡사한 모습이다. 요즘 유행인 PVC를 사용했고 색상은 레드로 구성됐다. 또한 상반된 색상인 형광색을 스우시 하단 뒷쪽에 부착시켜 신선함을 추구했다. 안쪽에는 시그니처인 더 텐 컬렉션 레터링이 새겨져 있고 신발 색상과 동일하게 케이블 타이로 마무리했다. 발매일은 아직 미정이다.
FASHION 솔트 발매 예정! 나이키(NIKE)를 과감하게 박차고 나온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는 정말 탁월한 선택을 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와 손을 잡고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이지(YEEZY) 500이 새로운 색상을 발매 시킨다고 한다. 제품에 이름은 솔트(Salt)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2016년에 선보였던 이지 부스트 350 문락(moonrock) 제품과 99% 색상이 비슷하다고 보도했다. 두 사진은 같은 솔트 제품인데 색상이 다르다. 하나는 문락과 정말 비슷한 색상에 사진이며 또 하나는 솔트, 즉 소금 색상인 약간 연한 화이트를 띈 제품이다. 문락과 비슷한 색상이 출시가 될지 아니면 소금 색상과 비슷한 색상이 출시가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으며 발매일은 11월에 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FASHION SB는 오랜만이다!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 스케이트보드 라인 나이키 SB 가토(NIKE SB Gato)를 부활시켰다. 가토 혹은 루나 가토(Lunar Gato)라 불리며 풋살화, 조깅 러닝화 등 기반으로 만들어진 신발이다. 이 신발을 토대로 스케이트보드 장점을 부각 시켜 새롭게 태어났다. SB 가토는 단종 디자인을 다시 부활시켜 새롭게 전개했으며 화이트, 레드, 블루, 블랙으로 구성됐다. 아웃솔은 검솔로 구성되어 접지력을 향상시켰으며 나이키 로고 스우시 쪽엔 메쉬로 진행했다. 또한 나이키와 슈프림이 협업으로 진행됐던 나이키 에어맥스 98(NIKE AIRMAX 98) 때 선보였던 ‘WORLD FAMOUS’ 레터링을 뒤축에 새겼다. 발매일은 아시아를 제외한 ..
FASHION 왜 거기서 나오니? 이 신발을 신고 농구를 해야 할까 축구를 해야 할까? 새로운 파트너쉽을 맺은 PSG와 조던(JORDAN)이 드디어 컬렉션을 공개했다. 최근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이 공연장에 입고 나온 PSG와 조던에 협업 져지가 큰 화제를 불러일으켜 팬들의 궁금증은 커져만 갔다. 아마 조던 신발이 나올 것이라 예상했는지도 모르겠다. PSG와 조던이 선보인 제품은 바로 나이키 에어 조던 5(NIKE AIR JORDAN 5)다. 농구 신발에 축구 클럽팀에 로고가 새겨져 있는 게 살짝 어색하지만 쨋든 신선한 건 확실하다. 제품을 살펴보면 블랙 색상을 바탕으로 조던의 시그니처 번호 23과 프랑스 파리에 우편번호 75를 새겼다. 미드솔은 반투명 아쿠아 색상으로 진행됐으며 신발 뒷꿈치 쪽엔 PSG 로고를 바탕으로 ..
FASHION 스트릿과 테니스? 스트릿 브랜드 베이프(BAPE)와 테니스 용품 브랜드 윌슨 테니스(Wilson Tennis)가 협업을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브랜드 베이프는 홍콩으로 옮긴 후 아주 활발한 활동과 협업을 선보여 더욱더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마치 브랜드 휠라(Fila)와 똑같진 않지만 버금가는 활동력이라 생각된다. 윌슨 테니스는 스트릿 브랜드와 처음 협업하는 것이 아니다. 올해 초 뉴욕 기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협업을 진행했으며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와 아디다스(Adidas) 협업에도 참여해 큰 화제가 됐었다. 이번엔 베이프와 어떤 컬렉션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며 아직 자세한 일정은 나오지 않은 상태다. 추후 비피얼 매거진을 통해 확인 바라며 윌슨 테니스는..
FASHION 섹시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나이키 에어맥스 디럭스(NIKE AIRMAX DELUXE)에 새로운 색상을 공개했다. 19년 만에 복귀에 성공한 디럭스는 런던 래퍼 스켑타(Skepta)과 협업을 비롯 화려한 자사 컬렉션을 선보여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전에 선보였던 제품이 레트로였다면 이번엔 섹시한 블랙을 선보였다. 디럭스는 나이키 에어 맥스 97(Nike Air Max 97)에 다음 타자로 기대를 많이 했지만 19년 만에 돌아온것치곤 반응이 그리 좋지 않았다. 97에 영향이 상당했다고 한다. 하지만 이번은 조금 다르다. 올 블랙을 기반으로 미드솔 부분엔 플라스틱이 새겨져있어 신차를 보듯 반짝인다. 어퍼 부분 옆 사이드는 빛을 받으면 반사되는 스카치 소재를 유연하게 삽입 시켰다. 발매는 9월 ..
FASHION 팔라스 다음 템스 런던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에 뒤를 이을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템스(Thames)가 2018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팔라스 스케이트보드에 메인 모델인 블론디 맥코이(Blondey McCoy)가 직접 만든 브랜드로 프레디 페리(Fred Perry), 스테판 웹스터(STEPHEN WEBSTER) 등 협업을 진행해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번 브랜드 테마는 'Betwixt and Between'로 진행했으며 메인 포토그래퍼 마이크 오밀리(Mike O’Meally)와 SNS 스트릿 패셔니스타 레오 만델라(Leo Mandella)가 모델로 참여했다. 룩북 배경은 런던 주요 건물들을 찾아 돌아다니며 개구쟁이 같으면서도 시크한 모습을 선보였다. 디자인 요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