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7/01"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외계인 신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아디다스 크레이지 BYW LVL 2(adidas Crazy BYW LVL 2)를 공개했다. 아디다스 크레이지 BYW LVL 1 공개 후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LVL2 버전을 공개했다. 크레이지 BYW는 농구화를 기반으로 나왔으며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외계인 신발이라 불린다. 브리스톨 스튜디오(BRISTOL STUDIO) 협업에 이어 단독적인 컬렉션이다. 블랙 색상을 기반으로 아디다스 시그니처 삼선이 눈에 들어온다. 메쉬를 전체적으로 감쌌으며 사이드 부분에 립(RIB)이라 불리는 부분이 동그랗게 플라스틱으로 구성되어 정말 외계인 신발처럼 보인다. 아웃솔은 높은 지지력과 점프할 때 충격 완화를 도와주며 안정감을 준다. 발매 일정은 아직 나오지 않은 상태다.
FASHION 대통령을 향한 대응!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이 2018 여름 티셔츠 컬렉션을 선보였다. 슈프림은 대단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적인 매니아층들이 존재한다. 그만큼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자사 컬렉션 등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이번엔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향한 컬렉션을 준비했다. 도널드 트럼프는 4월부터 5월 말까지 불법으로 입국하는 모든 성인을 기소하고 함께 온 모든 아이들을 부모로부터 격리시킨 정책을 발표했다. 하지만 전 세계적으로 비난을 받고 20일 날 해당 정책을 중단했다. 하지만 이미 격리를 시킨 부모와 자녀들만 해도 2000명이 넘는다. 어떻게 재회를 시킬지에 대한 이야기는 나오지 않은 상태다. 이를 본 슈프림은 2018 여름 티셔츠 컬렉션 판매금을 어..
FASHION 존나 멋있다. “굿넥(GOODNECK)이 존나 왜 멋있는지 알아? 문화를 생각하고 문화를 사랑하는 마음이 보여지거든, 그의 열정이” 그렇다. 편집장님에 말씀이다. 굿넥은 존나 멋있다. 축구의 대한 남다른 열정과 그의 소신이 축구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마음을 흔들어 놓고 있다. 우리나라는 아쉽게 16강 진출에 실패했지만 세계 랭킹 1위 전차군단 독일을 속 시원하게 무너뜨렸다. 당연 굿넥도 현장에 있었으며 감동의 눈물을 흘리며 승리를 만끽하고 있었다. 굿넥은 포르투칼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Cristiano Ronaldo)가 지어준 닉네임이다. 굿넥에 목걸이를 보고 “GOOD NECK (엄지 척)를 외쳤기 때문! 굿넥은 축구를 기반으로 문화를 만들고 있으며 맨유 펍을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이번 러시아 월드컵 기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