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7"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화장품 브랜드!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 이 화장품에 손을 댔다. 벽돌에 손을 대고 도끼에 대고 소화기에 대고 다양하게 손을 대 사춘기 철부지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이번엔 사춘기를 지난듯 립스틱을 만든다고 한다. 이 계정은 분명 사촌이 운영할꺼야 라는 말까지 있을 정도로 매우 정확한 계정 @supreme_leaks_news에서 공개됐다. 슈프림 로고가 새겨져있는 블랙과 레드의 립스틱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서 포인트는 립스틱 브랜드와 함께하냐 아니면 단독적으로 컬렉션을 만드냐가 될 수있 겠다. 개인적으론 협업을 진행하면 심심함이 덜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자세한 내용은 비피얼을 통해 업데이트할 테니 참고 바란다.
FASHION 반짜 돌림에 협업! 최근 비피얼에서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반스(VANS)와 네덜란드 아티스트 반 고흐(VAN GOGH)가 협업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기억하는가? 드디어 공식적인 일정과 제품이 공개됐다. 제품은 해바라기, 해골, 자화상, 꽃피는 아몬드 나무 등 고흐에 작품을 기반으로 디자인을 진행됐으며 자켓을 비롯 롱슬리브, 모자, 후드티, 가방 등 선보일 예정이며 남녀 공용과 여성 전용이 출시 예정이다. 또한 컬렉션 포인트인 신발을 빼먹으면 서운하지 않겠는가? 제품은 올드스쿨, 어센틱, 스케이트 하이가 명작으로 출시된다. 발매일은 8월 3일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출시되며 한국에선 일부 지정된 반스 일테일러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수익금 일부는 반 고흐에 작품을 보존하는데 쓰인다고 한다. 반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FASHION 일장기를?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퍼킹어썸(Fucking Awesome)은 슈프림(SUPREME) 메인 모델이자 프로 스케이터 제이슨 딜(Jason Dill)이 디렉터 하고 있는 브랜드다. 한때 슈프림의 모델들이 퍼킹 어썸을 입으면서 한국에도 큰 인기를 얻은 적이 있다. 퍼킹 어썸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컬렉션 영상을 공개했다. 딱히 코멘트가 없는 영상을 게시했으며 순간 미간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퍼킹 어썸에 약자 FA 기반으로 여러 이미지를 조합시켜 디자인을 선보였는데 알파벳 F 상단 오른쪽에 큼지막한 일장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그가 노렸건 안 노렸건 그냥 이쁘다고 넣진 않았을 테고 일장기에 이미지를 넣으려고 했을 때 검색을 한 번이라도 했을 것이 아니겠는가? 우리에겐 너무나도 보기가 싫은 영상인 건 확실..
ART&DESIGN 모든 브랜드가 협업? 명품 브랜드와 스트릿 브랜드가 협업을 진행한다면 어떠한 느낌일까? 협업을 진행했던 브랜드들도 있겠지만 나이키(NIKE)와 샤넬(Chanel)에 협업 모습을 본 적이 있는가? 아마 이 기사를 통해 먼저 볼 것 같다. 기대했다면 미안하다. 정말 실제로 일어난 협업은 아니다. 상상만으로 브랜드와 브랜드의 협업을 제작하는 @sneaker_collabs에서 디자인했다. 베이프(BAPE)와 조던(Jordan), 이지(YEEZY)와 나이키(NIKE) 만남 등 독특한 디자인들과 신선한 제품 그리고 생각지도 못한 브랜드와의 협업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덴티티가 가득한 작품이라 볼 수 있으며 언젠가는 협업하는 날이 오지 않을까?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바란다.
FASHION 영(young) 하다. 러시아 출신의 패션 디자이너 고샤 루부친스키(Gosha Rubchinskiy)가 전개하는 그의 또 다른 브랜드인 라스벳(PACCBET)의 2018SS 시즌 룩북이 공개되었다. 이번 컬렉션의 제품들은 비비드 한 컬러와 특유의 러시아어 프린팅이 돋보이는 티셔츠와 디자이너의 개성이 담겨있는 독특한 그래픽의 스케이트보드 데크(Deck)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시즌을 기점으로 고샤 루부친스키는 모스크바를 기점으로 활동하는 로컬 스케이터들 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하여 모스크바에 “OKTYABR”라는 멀티 브랜드 스케잇샵을 런칭한다. 이 스토어를 통해서 제품의 발매가 이루어질 것이라고 하며. OKTYABR 스토어 한정 제품 또한 만나볼수 있다고 한다. 해당제품들의 발매일은 다가오는 7월 28일 도버스트릿 마켓을 ..
FASHION 전성기를 되찾다. 글로벌 스케잇슈즈브랜드 디씨 슈즈(DC shoes)가 오랜만에 새로운 풀 랭스(Full Length)스케이트비디오를 공개하였다. 디씨슈즈는 90년대 스케이트보드의 가장 황금기 시절에, 쟁쟁한 프로스케이터들을 앞세워 그시대 전세계 스케잇씬에 크게 영향을 끼친 몇 개 되지않은 브랜드라고 할 수있다. 그 영향은 당시 스케잇 컬쳐의 볼모지. 한국의 스케잇 씬에서 활동하였던 스케이터들에게 까지도 영향을 끼쳤을 정도였다고 하니, 어느 정도인지 가늠을 할 수 있다. 그러한 과거의 영광을 되찾을 준비가 되었다고 말하는 듯. 이번 영상은 90년대 그들의 황금기 시절에 활동하였던 프로 스케이터 들과 제2의 전성기를 맞은 현재의 프로 스케이터들까지 등장한다. 완벽함과 스타일 갖춘 과거의 스케이팅과 개성과 스타일이 어우러진 ..
FASHION 리셀을 막아라! 기존 가격보다 몇 배를 더 받고 파는 리셀러, 과연 이들이 스니커즈 문화를 망치는 것인가, 아니면 새로운 문화를 만드는 것인가 최근 발매했던 파라(Parra)와 나이키(NIKE) 협업 컬렉션을 기억하는가? 협업 제품이 공개되면서 어마어마한 인파를 비롯 그 안에 리셀러들이 제품을 갖기 위한 눈치게임이 시작됐다. 독일에 위치한 편집샵 솔박스(Solebox)가 리셀러들에게 전쟁을 선포했다. 구매 당시 착용하지 않으면 판매를 안 하겠다고 말한 것! 급기야 리셀러들은 발끝으로 서서 나가기도 하고 나가자마자 아웃솔을 깨끗하게 닦는 장면들이 SNS에 올라왔다. 현재 파라와 나이키 협업 제품은 리셀 가격 40만 원 이상 판매가 되고 있으며 솔박스는 여전히 리셀러들과 전쟁을 준비 중이다.
FASHION 너 안사면 혼네! 디스트리뷰션 패션 기업 웍스아웃(Worksout)과 영국 일렉트로 소울 밴드 혼네(HONNE)가 협업을 진행한다. 혼네는 2018 아시아 투어와 함께 Sound City Festival 2018의 내한 공연을 기념하는 기념적인 컬렉션을 진행했다. 이번 컬렉션은 인간의 내면 감정과 사상을 반영하는 거울 반사를 주제로 흑백의 절제된 컬러로 구성한 티셔츠를 비롯 토트백 그리고 슬로건 타올로 이루어졌다. 발매일은 7월 27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웍스아웃 압구정에서 독점으로 공개하니 많은 기대 바란다. 웍스아웃 공식 홈페이지
FASHION 두가지 제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이자 씬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브랜드 나이키(NIKE)가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NIKE React Element 87)을 공개했다. 리액트 엘리먼트 87은 언더커버(Undercover)와 협업을 통해 확실한 입지를 다졌으며 협업 제품이 아닌 자사 컬렉션 또한 큰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컬렉션은 다크 그레이와 데저트 샌드를 선보였다. 다크 그레이는 회색을 기반으로 파란색, 검은색, 빨간색 등 디테일하게 색을 입혔으며 데저트 샌드는 연두색과 갈색에 멋진 조합을 확인할 수 있다. 발매일은 올가을에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FASHION 46년만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 맏형 나이키 코르테즈(NIKE Cortez)가 46년 만에 새롭게 변신했다. 코르테즈 갑피를 떼어내고 베이퍼 스트리트 플라이니트(Vapor Street Flyknit) 중창을 부착 시켜 새로운 혼종을 탄생 시켰다. 기존 코르테즈의 스우시보다 조금 큰 것으로 확인 되며 로봇이 합체하듯 멋짐을 보여준다. 이 커다란 스우시는 1972년에 사용했던 디자인으로 구와 신이 만나 미래를 향한 발걸음이라 생각하면 된다. 색상은 블랙과 베이지로 구성됐으며 미국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고 한다. 한국에도 곧 들어올 것으로 예상되며 매번 그늘에 가려진 코르테즈, 혁신적인 컬렉션을 통해 인기가 올라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FASHION 일본 도쿄에서!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는 이번 주 일본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를 기념해 켄드릭 라마의 굿즈가 다시 리 발매 한다고 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상품으로 말이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켄드릭 라마 레이블 TDE와 협업 컬렉션을 기억하는가? 큰 인기를 얻어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협업이다. 이 컬렉션을 언더커버(UnderCover)가 메인으로 디자인을 맡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상품을 만들었다고 한다. 특별히 도쿄 팝업 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블랙 색상을 기반으로 사진 위에 켄드릭 라마 앨범 DAMN.이 새겨져있으며 CHAOS BALANCE라는 레터링이 뒷면에 프린팅 되어 심심하지 않는 컬렉션을 완성시켰다. 켄드릭 라마는 일본 공연을 마치고 다음주 월요일 서울에서 공연을..
FASHION 축구와 농구 아직도 열기는 뜨겁다. 날씨도 뜨겁지만 2018 러시아 월드컵 우승국인 프랑스의 축구는 아직도 뜨겁게 열광하고 있다. 5대 리그 중 하나인 리그 1 FC 파리 생제르맹에 새로운 스폰서가 등장했다. 바로 코트 위에 전설 마이클 조던(Michael Jordan) 과 나이키의 합작품 조던(Jordan) 이 새로운 스폰서로 유니폼을 제작한다는 루머가 돌고 있다. 다들 스포츠 브랜드라 생각하는게 당연하지만 농구 기반에 브랜드가 축구 유니폼을 만든다는건 조금 의아해 할것같다. 뭐 스포츠 브랜드긴 하지만 말이아. 만약 이 루머가 진짜라면 세계최초로 농구 관련 브랜드가 축구 유니폼을 만드는 1호가 될것이다. 과연 어떤 느낌을 선사하고 조던 팬들의 반응은 어떨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