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6"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변화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여성을 위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나이키 에어 포스 1(NIKE AIR FORCE 1)을 기반으로 제스터(Jester)라는 두 가지 제품을 내놓았다. 위에 말했듯 여성용 스니커즈며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베이지를 중심으로 오렌지, 블루 블랙을 중심으로 옐로우, 베이지 등 세 가지 파스텔 색상을 선보였으며 특히 독특한 어퍼와 미드 솔이 눈길을 준다. 뒷축을 중심으로 나이키 로고 스우시를 혁신적이게 새겼다. 나이키 에어 포스 1은 많은 변형과 변화로 다양한 컬렉션을 준비하고 보여주는 제품이다. 제스터 발매는 7월 5일 진행되며 지정된 나이키 리테일러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SHION 오프화이트 맛? 갑자기 유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Adidas ALPHABOUNCE SLIDE) 알고 있는가? 알고 있다면 그대는 트렌디함을 읽고 있는 것이다. 제품만 보면 오프 화이트(Off White)를 연상케 한다. 다들 그 맛으로 신는다고 한다. 특히나 아디다스의 시그니처 삼선이 다른 제품에 비해 너무 멋스럽게? 똑같은 삼선인 것 같은데 이건 조금 멋진 것 같다는 생각이 잠시 스친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를 착용해본 팬들은 하나같이 “하늘을 걷고 있다”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엄청 편하다고 한다. 아디다스는 거친 시합 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슬리퍼를 구상했으며 농구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조절식 합성소재 갑피와 EVA 아웃솔로 구성됐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우수한..
FASHION 탈락 기념 행사? 우리 대한민국은 몇칠전 세계 피파 랭킹 1위 독일을 2 대 0으로 물리치고 아쉽게 조별예선에서 독일과 함께 탈락했다. 미국 라디오에선 "대통령도 밀어내고, 독일도 밀어낸 재밌는 나라 입니다”라는 말까지 나왔다. 88년 만에 조별예선 탈락의 여파는 어마했다. 탈락 기념행사일까? 해외에선 독일 유니폼을 30%나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독일은 굴욕 아닌 굴욕을 맞이하고 있다. 48시간 동안 할인 코드를 통해 직원가에 가까운 30%에 처분한다고 한다. 제품은 유니폼, 축구공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아디다스 UK 공식 홈페이지
FASHION 크레이지 협업!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와 LA 기반 브랜드 브리스톨 스튜디오(BRISTOL STUDIO)가 협업을 진행했다. 바로 아디다스 크레이지 BYW 레벨 2 (Adidas Crazy BYW Level 2)를 선보였다. 아디다스는 여러 라인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내놓곤 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혁신에 가까운 제품으로 구성됐다. 일단 처음 본 느낌은 이지(Yeezy)와 맞먹는 비쥬얼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제품은 두 가지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스웨이드, 메쉬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했다. 옆 사이드엔 브리스톨 스튜디오 레터링이 멋스럽게 새겨져 있다. 이지와 비슷한 바이브를 뽐내고 있는 제품, 당신의 생각은 어떠한가?
ART&DESIGN 카우스 출몰! 팝 아티스트 카우스(KAWS)가 서울 석촌호수에 뜬다는 속보다! 카우스는 예술을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아티스트로 유명하며 특유 캐릭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신선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팝 아티스트다. ‘KAWS:HOLIDAY’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롯데와 함께 협업을 보여준다. 7월 19일부터 8월 19일까지 석촌호수에서 아트워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서울을 기점으로 전 세계도시를 투어할 예정이다.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굿즈 상품인 우산, 티셔츠, 타월 등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 바라겠다. 데이트는 석촌호수에서 카우스와 함께 하길 바란다.
FASHION 유틸리티 블랙! 계속 발매를 진행하고 있는 이지 500(Yeezy 500)이 새로운 컬러웨이를 공개했다. 최근 발매를 진행했던 슈퍼문에 이어 유틸리티 블랙, 올 블랙을 공개했다. 원단은 스웨이드와 가죽, 메쉬를 동반해 선보였고 블랙으로 깔끔함을 더 했다. 이지 500은 하반기까지 발매할 예정이다. 유틸리티 블랙 (Utility Black)은 세 번째 출범한다. 발매일은 7월 7일 24만 원에 구매할 수 있고 리셀가는 평균 이상으로 책정되고 있다. 구매할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날짜 알람 설정을 꼭 하길 바란다.
FASHION 어떤 브랜드가 많을까? 세계적인 축제 2018 러시아 월드컵 (2018 Russia WorldCup)이 토너먼트를 향해 뜨겁게 전진하고 있다. 이번 대한민국은 아쉽게 F조 조별예선에서 1승 2패로 큰 아쉬움을 남겼다. 하지만 세계 1위 독일을 2대0으로 이겼으니 괜찮다.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서는 이슈가 많았다. 특히 월드컵에 출전한 다양한 국가의 유니폼들도 큰 인기를 얻어 화제 됐다. 우린 궁금한 게 생겼다. 과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중 어떤 브랜드를 많이 입었을까? 월드컵은 국가들의 축구 대결이기도 하지만 인플루언서를 얻기 위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대결이기도 하다. 4년마다 열리는 월드컵 유니폼 협찬을 두고 쟁쟁한 브랜드들이 경쟁을 한다.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선 나이키가 우세했다. 하지만 이번 2018 러시아 월드..
FASHION 다시 만나다! 최근 화제를 모았던 언더커버와 나이키의 협업 제품을 알고 있는가? 그렇다.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NIKE React Element 87)를 기반으로 엄청난 인기를 몰고 와 품절 대란까지 일으켰다. 이번엔 어떤 제품으로 협업했는지 알아보자! 정확한 제품명은 공식적인 발표 때 알겠지만, 신발로 보아 나이키 볼텍스 제품으로 확인된다. 이 제품은 언더커버 SS 19 프랑스 패션위크 때 선보였던 제품이다. 색상은 블루와 옐로우, 그리고 블랙으로 구성됐으며 뒷부분에는 레이싱카을 연상케 하듯 날렵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아직 정확한 발매일은 나오지 않았으며 추후 비피얼에서 업데이트할 테니 구독 바란다!
FASHION 새로운 변신! 한국에서 누구나 한 번쯤은 착용해봤던 신발 반스(VANS)가 빈티지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반스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와 함께 융합되어 선보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스케이트 하이와 슬립온으로 진행했으며 색종이를 자르듯 신발을 해체하여 신선한 제품을 선사했다. 스케이트 하이 지퍼형을 기반으로 반스 슈즈의 뒷축에 달린 시그니처 로고를 사이드에 부착 시켰으며 신발을 만들다 만 것처럼 마무리가 제대로 되지 않는 느낌을 선사해 레트로적인 느낌을 컬렉션 포인트로 잡았다. 슬립온 또한 스웨이드로 진행됐으며 사이드에 시그니처 로고를 동일하게 부착 시켰고 끈과 동반하여 신선함을 추구했다.반스의 최상 라인 볼트로 진행됐으며 색상은 블랙과 아이보리로 발매했다. 제품은 캐나다 편집샵 헤븐 샵(HAVEN S..
FASHION 유출됐다! 일본 기반 디자이너 브랜드 꼼 데 가르송 (COMME des GARCONS)의 베이직한 라인 꼼 데 가르송 블랙 (COMME des GARCONS BLACK)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만나 협업을 진행했다. 제품은 나이키 에어 풋스케이프 NM(NIKE AIR Footscape NM)을 기반으로 유출됐다. 나이키 에어맥스 97(NIKE AIRMAX 97)처럼 인기가 많은 제품은 아니지만 꼼 데 가르송과 얼핏 잘 어울린다. 나이키 에어 풋스케이프 NM은 패션위크 바이어들에게만 공개됐던 제품이며 블랙 색상의 바탕을 기반으로 진행했고 꼼 데 가르송의 CDG 시그니처 로고를 사이드 쪽에 배치했다. 제품의 정확한 발매 일정은 나오지 않았지만 유출로 보아 하반기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FASHION 테니스케이트보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와 영국 기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가 협업을 진행했다. 우리가 예상했던 것과 달리 윔블던(Wimbledon) 컬렉션을 선보였다. 테니스와 스케이트보드의 만남? 과연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할까? 조합은 의외로 어색하지 않았다. 테니스 라인 특성상 깔끔함이 돋보이는 컬렉션들이 많다. 팔라스가 잘 융합되어 구성된 것 같다. 이번 컬렉션은 영국의 윔블던 대회 위한 협업으로 진행됐다. 제품은 반팔 티셔츠, 폴로 셔츠, 반바지, 헤드밴드, 버켓햇, 테니스공, 우산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전체적으로 색상은 아디다스는 네이비, 팔라스는 레드로 구성됐으며 깔끔한 화이트를 선보였다. “스케이트보드 라인으로 만들었어!"라고..
FASHION 후속 모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일본 기반 스트릿 브랜드 언더커버(Undercover)가 진행했던 협업 제품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NIKE React Element 87) 공개 후 엄청난 인기를 실감했다. 이후 언더커버에 등딱지를 떼고 나이키 단독적으로 컬렉션을 선보여 협업만큼 많은 인기를 얻었다. 87 다음으로 후속 모델이 공개됐다. 바로 리액트 엘리먼트 55(React Element 55)라는 모델이다. 생김새는 87과 거의 비슷하게 구성됐으며 개성 있는 투명 갑피를 제외했다. 비교 해면 조금 심심한 부분도 없지 않아 있다. 정확한 건 공식적인 사진이 공개됐 을때 확인해봐야 할 것 같다.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55는 F/W 시즌에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