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5/31"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럭셔리 반스? 2002년 파리 컬렉션으로 데뷔한 한국을 대표하는 남성복 브랜드 우영미와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반스(VANS)가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가 협업을 진행했다는 게 참 신선하고 놀랍다. 반스는 지극히 반대 성향을 가진 브랜드와 협업을 자주 하진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브랜드가 선택한 건 도전이 아니었을까 생각든다. 반스 최상의 프리미엄 라인 볼트를 기반으로 오리지널 클래식 슬립온 LX(OG Classic Slip-On LX) 두 색상을 선보였다. 디자인은 페이즐리로 선보였는데 영화속 스케이터들의 반다나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했으며 신발 곳곳에 우영미 타이포그래피를 확인할 수 있다. 클래식하지만 스트리트에 모습도 보이며 프리미엄 가죽 소재로 한껏도 고급스러움을 말하고 있다. 발매일은 6월 2일 ..
FASHION 신선한 협업!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 디자이너 킴 존스(Kim Jones)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협업을 진행했다. 나이키 에어맥스(NIK AIR MAX)라인 360 하이를 발매 시킬 예정이다. 에어맥스 하이라니 혼종이 아니냐는 말도 있지만 엄연하게 에어맥스 360 하이라는 라인으로 출시 예정이다. 명품 브랜드와 협업은 아니더라도 소속 아티스트와 스포츠 브랜드의 만남은 보기어려운 광경이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킴 존스의 네임이 컬렉션 포인트로 새겨져 있다. 또한 스마일, 웃고 있는 스우시 가방에 담겨 구매하는 모든 팬들에게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발매일은 6월 2일 유럽 나이키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추후 국내 소식이 있으면 바로바로 업데이트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