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5/29"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ETC 세계 지도자, 또 싸우네 정치에 대해 자세힌 모르지만 싸움을 잘해야 한다는 건 알고 있다. 아티스트이자 애니메이션 디렉터 니노 베르너(Nino Werner)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아토스 켈레(Athos Kele)가 세계적인 지도자들을 모아 스트리트 파이터 2(Street Fighter 2)를 연상케하는 게임을 만들었다. 학창시절 오락실에서 많이 하던 고전적인 2D 픽셀을 기반으로 월드 워리어스 3(World Warriors 3)라는 이름으로 내세웠다. 정말 실제로 할 수 있는것 인가? 할 수 있다. 현재 크라우드 펀딩 킥 스타터(Kic kstarter)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출연 캐릭터는 미국, 프랑스, 독일, 터키, 북한, 러시아, 영국, 시리아 대표하는 VIP가 출연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 바라며 영..
FASHION 대기타자! 드디어 고대하던 이지 500(Yeezy500) 슈퍼문 옐로가 온라인 래플 일정을 공개했다. 이지 500은 투박하면서도 실물이 정말 이쁘다는 평이 많던 신발이라 놓쳤던 팬들은 기필코 이번엔 꼭 얻겠다는 다짐을 하곤 했다. 나도 했다. 언제나 그랬듯 아디다스 코리아 공식 온라인 아이디가 있어야 한다. 래플은 6월 3일까지 아이디가 등록된 회원만 참여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4일부터 6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문자로 전송, 당첨된 분들은 9일 오전 11시부터 11일 오후 8시까지 약 3일간 선택했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더 불어 자세한 장소를 기재할 테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길 바란다.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DAS107 바이 카시나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74 비이커 청담서울시 강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