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5/25"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무적함대! 스페인 바르셀로나 기반 브랜드 24 킬라테스(24 Kilates)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협업을 진행했다. 순수예술(ARTE PURO) 타이틀을 바탕으로 축구 유니폼을 완성 시켰다. 무적함대 스페인 대표팀 에 영감을 받았다. 굵직 굵직한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바탕으로 전통문화를 의미하는 로고까지 제작하여 선보였으며 스페인의 플라멩고 열정을 의미하는 색상이다. 또한 맨날 보는 나이키 스우시지만 오늘만큼은 많이 커 보인다. 발매는 5월 31일 24 킬라테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곧바로 방콕 매장으로 넘어가 출시할 예정이다. 월드컵을 앞두고 있는 만큼 의미가 깊은 협업 컬렉션이라 생각한다. 사진을 참고하자!
FASHION 신선한 만남 뉴욕 기반 브랜드 노아(NOAH)와 1935년 부터 시작된 보트 슈즈 브랜드 스페리(Sperry)가 협업을 진행했다. 브랜드 노아는 슈프림(Supreme) 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렌든 바벤진(Brendon Babenzien)가 설립한 브랜드로 아주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오묘하게 잘 어울리는 두 브랜드라 생각하며 신선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컬렉션을 살펴보면 컬러풀한 색상들로 구성됐다. 티셔츠를 비롯 캡, 비치타올 신발 등 발매할 예정이며 신발은 프리미엄 가죽 로퍼인 톱사이더(Top-Sider)와 SOS 프린트와 다채로운 색상이 삽입된 캔버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노아 뉴욕 매장과 도버 스트릿 마켓 런던, 그리고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며 5월 말일, 31일은 노아 클럽 하우스 도쿄에서 구입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