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5/20"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뜻밖의 혼종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 붐으로 현재 혼종이 유행하고 있다. 유행을 인식했는지 스포츠 브랜드 뉴 발란스(New Balance)와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Balenciaga)가 결합된 제품이 공개됐다. 두 브랜드가 협업하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왔지만 협업은 아니다. 결합된 제품을 살펴보면 살짝 어색한 기운이 물씬 든다. 제품은 커스텀 스니커즈 마니아 제이크 댄클렙스(Jake Danklefs)이 자신이 신던 신발을 결합한 것이다. 재미 삼아 결합한 게 지금 핫이슈로 떠올랐다. 뉴발란스 990V4와 발렌시아가 트리플 S의 환상적인 조합이 탄생했으며 당장 바코드를 달라는 팬들도 생겼다. 요즘 유행하는 혼종 그리고 어글리 슈즈에 딱 적합한 제품인 것 같다. 사진을 통해 디테일을 확인해 보자!..
FASHION 혼종의 반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 혼종 라인인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97(Nike Air Vapormax 97)에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처음 출시됐을 때 호불호가 굉장히 강했지만 이젠 호가 더 많다. 이번에도 두 가지 메탈릭(Metallic) 컬렉션을 공개했다. 바로 메탈릭 캐시미어(Metallic Cashmere)와 메탈릭 골드(Metallic Gold)를 선보였다. 메탈릭 골드는 나이키 에어맥스 97(NIKE AIRMAX 97)에서 선보였던 약간 어두운 골드 색상에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에어는 블랙 계열로 발매한다. 그리고 메탈릭 캐시미어는 전체적인 오프 화이트 색상으로 레드로 포인트를 주었다. 에어는 밝은 색 계열로 구성됐다. 메탈릭 골드는 26만 9천 원으로 나이키 코리아에서 구매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