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5/18"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VIDEO 쉘 위 드리프트?? 아일 스케이트보드(ISLE Skateboard)의 프로젝트 스케잇비디오 아틀란틱 드리프트(Atlantic Drift)의 7번째 에피소드가 트래셔 매거진 (Thrasher Magazine)을 통해서 공개되었다. 그들이 찾아간 곳은 도박의 도시 미국의 라스베이거스다. 네바다 사막의 도시 한 가운데에서 펼쳐지는 트릭 들은 흡사 네온사인의 불빛과 같이 빠르게 포장된 도로 위를 가로지른다. 유럽을 기점으로 시작한 아일 스케이트보드의 프로젝트 영상은 다음 에피소드의 장소는 어디로 정해져 있을지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가지게 만든다. 이 글을 보는 사람이 아일 스케이트보드를 처음으로 알게 되었다면 에피소드 1부터 정주행 하는 것을 추천한다. 영상의 중간중간에 등장하는 슈퍼 에잇(Super 8) 카메라의 아날로그 ..
FASHION 대디 슈즈 조상?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의 나이키 에어맥스 2 라이트(NIKE AIRMAX 2 Light)가 재발매 한다는 소식이다. 에어맥스 2 라이트는 현재 어글리 슈즈, 대디 슈즈 등이라고 불리는 신발, 현재 트렌디를 이끄는 신발로 명품 브랜드를 비롯 스포츠 브랜드까지 대세를 이어가고 있다. 에어맥스 2 라이트는 1994년에 발매된 제품으로 1989년에 발매된 에어맥스 라이트 기본 버전에 후속 제품이다.제품은 아토믹 레드, 글래스 블루가 발매되며 에어 쿠셔닝과 파이론 중창 그리고 듀랄론 밑창이 구성됐다. 지금 내놓아도 인기를 끌만한 제품인 건 확실하다. 에어맥스 2 라이트에 대해 아직 공식적인 내용은 나오지 않았다. 추후 알려주도록 할 테니 사진을 자세히 살펴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