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5/15"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ART&DESIGN 창의성이란? 창의성이란 무엇일까? 새롭고, 독창적이고, 나만의 것이 아니겠는가? 예술은 알다가도 모르고 모르다가도 아는 것 같다. 뉴욕 기반 아티스트 에반 엠 코헨 (Evan M. Cohen)이 창의성이 돋보이는 작품을 선보였다. 에반 엠 코헨은 뉴욕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로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만화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작품을 살펴보면 에반 엠 코헨의 시그니처 캐릭터, 손가락, 비둘기, 얼굴을 상상 이상의 것으로 만들었다. 캐릭터는 밤에 떠오르는 달을 별과 함께 완성 시켰으며 손가락은 산을 형성화 시켰고, 비둘기는 알을 품었다. 그리고 마지막은 뾰족한 유리조각을 만들었다. 그의 작품들은 굳이 설명을 안 해도 이야기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많은 작품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에반 엠 코헨 공식 홈페이지
FEATURE X발 1세대 무시하지마라 우리나라 1세대 브랜드가 존재하지 않았더라면 현재 시장은 어떠한 영향을 끼치고 변화했을까? 현재 운영되고 있는 브랜드들의 자신 있는 행보는 변함없었을까? 많은 영향을 끼쳤다고 생각한다. 당연 1세대 도메스틱 브랜드에 영향을 받았을 수도 아님 세계적인 브랜드에게 영향을 받았을 수도 있겠지만, 백화점에 1세대 스트릿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것 자체가 신기하지 않는가? 백화점에 셀렉샵을 입점시켜 스트릿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이러한 현상들이 스트릿 브랜드의 성공과 인식을 바꾸게 해준 1세대의 노력이 분명 있다고 생각한다. 무조건 1세대가 짱이야 라는 이야기 보다 1세대가 있었기 때문에 우리가 입고 있는 도메스틱 브랜드가 세계적인 잡지에 출연하고 인터뷰하고 글로벌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조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