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5/14"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벌써 할로원 데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서 인기 상품인 나이키 에어포스 1(NIKE AIR FORCE 1)이 새로운 컬렉션을 발표했다. 할로원 데이가 앞으로 다섯 개월이나 더 남았는데 벌써부터 준비하는 것일까? 바로 사람의 뼈가 프린팅 되어 있는 컬렉션인데 방사선 컬렉션이라 불리고 있다. 나이키 에어포스 1은 다양한 컬렉션을 시도하고 있으며 커스텀은 물론 마치 하얀 도화지처럼 아이덴티티가 가득한 제품들이 속속히 등장하고 있다. 제품을 살펴보면 미드솔 옆 라인에 정말 사람의 뼈가 새겨져있다. 정말 사람인지 아니면 디자인을 통해 만들어진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분명하게 사람의 뼈다. 이런 독특한 발상의 제품을 바로 발매하면 재미없지 않겠는가? 출시일은 10월 할로원 데이에 맞춰 발매할 것으로 예상되니 참고하길 ..
FASHION 간지를 내는법!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의 혁신적인 라인 나이키 랩(NIKE LAB)이 고어텍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에선 특별한 손님을 모셨다. 바로 아크로님(ACRONYM)의 디렉터 에롤슨 휴(Errolson Hugh)가 참여해 디테일한 감성과 전에 선보였던 나이키 랩과 다른 신선한 컬렉션을 내놓았다. 아크로님은 테크 웨어 기반의 브랜드다 보니 나이키 랩에서도 약간에 감성은 묻어 나오는것 같다. 전체적인 컬렉션에 소재는 고어텍스(GORE-TEX)로 구성됐으며 가벼움은 물론 통기성까지 갖추고 있다. 자켓 또한 수납공간과 3단 레이어 구조에 탈부착이 가능하게 나왔으며 1년 내내 입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그만큼 혁신적인 컬렉션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발매일은 미국 기준 5월 17일 날 진행하니 ..
VIDEO 남미 처럼 뜨겁게~ 남미지역의 뜨거운 날씨만큼 열정적인 디씨 슈즈(DC shoes) 프로 스케이트 팀의 남미투어 영상이 트래셔매거진(Thrasher Magazine)을 통하여 공개되었다. 투어는 DC슈즈의 프로팀 소속의 티아고 라모스(Tiago Lemos), 티 펑크 (Tristan Funkhouser) 에반 스미스 (Evan Smith), 웨스 크래머(Wes Kremer), 카를로스 이퀴(Carlos Iqui), 알렉시스 라미레즈(Alexis Ramirez) 가 투어에 참여하였다. 이번투어는 남미의 4개국 칠레. 페루. 브라질. 멕시코, 에서 진행되었고 이름만 들어도 습하고 뜨거운 기온이 연상되는 국가이지만 디씨 슈즈의 프로들에게 그러한 날씨는 오히려 스케이트보드를 타기 전에 준비운동 따위는 필요가 없는 좋은 날씨와 기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