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5/13"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코르테즈의 전성기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와 나이키(NIKE) 제품 코르테즈 케니 3(NIKE Cortez Kenny 3)의 상세하게 제품이 공개됐다. 작년과 올해 총 두 번의 협업으로 코트테즈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준 이들은 세 번째 케니3를 만들었다. 이 컬렉션은 TDE 투어 기념으로 나이키와 함께했다. 코르테즈 제품을 살펴보면 블랙 색상을 바탕으로 화이트 스우시가 깔끔하게 장착되어 있다. 또한 신발 끈위에 빨간색 리본 디테일까지 구성됐다. 가격은 약 10만 원 대로 리미티드 협업 치곤 착한 가격으로 책정됐다. 구매는 투어 기간 중 가능하며 나이키 미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 발매 정보도 곧 들어올 것으로 예상되며 추후 비피얼 매거진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다.
FASHION 클래식, 부활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의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라인 아디다스 오리지널(Adidas Originals)이 월드컵 클래식 유니폼을 부활시켰다. 월드컵이 거의 한 달 정도 남았다.국민들이 거는 기대가 많을 것이라 성적도 중요하지만 다치지 않게 플레이를 하길 바라겠다. 아디다스는 타임머신을 탄 듯, 과거 다양한 국가의 유니폼 컬렉션을 선보였다. 스페인, 독일, 러시아, 아르헨티나, 벨기에로 구성됐으며 국가를 상징하는 다양한 패턴의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세계적인 스트라이커의 등번호도 만나볼 수 있다. 구매는 사이즈?(SIZE?) 셀렉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 바란다. 사이즈?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