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5/12"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나이키 컴피티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에어맥스데이(Air Max Day)를 기념하는 디자인 대회를 개최했다. 바로 온에어 디자인 컴피티션(On Air Design Competition)이라는 대회이다. 온에어 디자인 컴피티션은 서울, 도쿄, 상하이, 뉴욕, 파리, 총 다섯 도시에서 진행됐으며 예선 심사를 거쳤으며 각 도시별로 세 가지 디자인이 본선에 올라갔다. 팬들의 투표를 통해 총 여섯 가지 디자인이 선발되며 3D 렌더링을 통해 발매한다. 서울은 김빛나 디자이너, 박준오 디자이너, 신광 디자이너 총 3명이 참가했으며 아이텐티가 돋보이는 영감을 신발에 담았다. 김빛나는 한국의 전통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에어맥스 98 얼쑤(Air Max 98 Ulsoo)를 선보였고 박준오는 에어맥스 98 메트로(Ai..
FASHION 새로운 라인! 아디다스(Adidas)가 너무 좋은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 새로운 이지 부스트 700 V2(Yeezy Boost 700 V2)를 공개했다. 제품은 음악 활동 보다 더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카니예 웨스트 트위터를 통해 공개됐으며 아디다스 승인을 얻어내 하반기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제품을 살펴보면 다양한 색상을 사용한 그레이 색상을 바탕으로 베이지 색상을 포인트를 주었다. 소재는 프리미엄 스웨이드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뽐냈으며 아웃솔 또한 검솔로 구성됐다. 발매일은 11월에서 12월 정도 진행할 것으로 예상되며 자세한 내용은 카니예 웨스트 트위터를 유심히 지켜봐야할 것 같다. 추후 업데이트 소식은 비피얼 매거진에서 알려드릴 테니 구독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