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5/09"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발매일 공개! 음악이면 음악, 패션이면 패션, 아빠면 아빠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트래비스 스콧(Travis Scott)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에어 조던 4(NIKE AIR JODAN 4)에 발매일이 공개됐다. 유출 사진과 NBA 휴스턴 로키츠(Houston Rockets) 소속 PJ 터커 (PJ Tucker) 선수가 착용해 화제가 됐고 휴스턴 경기를 보러 온 트래비스 스콧도 착용하여 등장했다. 트래비스 스콧은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발굴해낸 아티스트다. 현재 카니예 웨스트는 나이키와 인연을 끊었으며 트래비스 스콧은 나이키와 인연을 맺었다. 약간 불편한 관계일 수도 있지만 작업만큼은 쿨하다는 걸 느낄수 있다. 발매일은 6월 23일에 예상되며 가격은 2,000달러에서 2,500달러 발매..
FASHION LMC와 엄브로! 국내 스트릿 센세이셔널 브랜드 LMC와 영국 기반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년도는 글로벌 축제 월드컵이 열리는 해이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패션 브랜드도 축구에 관한 컬렉션 및 협업을 진행하여 월드컵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중이다. 이번 협업도 화상을 주의하길 바란다. LMC와 엄브로 협업 제품을 살펴보면 스포츠 웨어를 기반으로 전형적인 스트리트 감성을 뽐내고 있다. 파란색 티셔츠와 팬츠, 연습 경기 때 입어야 할 것 같은 나시 조끼, 반바지, 슬리퍼 등 구성됐다. 발매일은 5월 14일 엄브로 공식 홈페이지와 매장, LMC 온라인과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 엄브로 코리아 공식홈페이지 LMC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