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5/04"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VIDEO 날카롭고 정확하게! 나이키 SB(NIKE SB)의 아르헨티나 팀의 영상이 쓰래셔 매거진(Thrasher Magzine)을 통하여 공개되었다. 이번 영상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나이키 SB 소속의 아르헨티나 팀의 거침없고 정확한 스케이트 보딩으로 채워져 있다. 부에노스아이레스의 경치와 음악 스팟(spot) 잘 맞물려 영상을 감상하는 동안 모든 것이 완벽하다는 수식어가 잘 어울린다. 현재 스케잇 씬에서 엄청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지역인 남미 지역의 선수들과. 스케이트 보딩의 환경 따위는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그들의 긍정적인 마인드 또한 확인할 수있다.
FASHION 50주년 기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명품 브랜드 MCM이 협업 컬렉션을 진행했다. 푸마 스웨이드 클래식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MCM이 참여를 한 것이다. 두 협업 제품은 레트로 형식의 트랙슈트와 브라운, 화이트 색상의 스웨이드 신발을 출시한다. 디자인은 MCM의 상징적인 모노그램을 기반으로 진행됐으며 힙합의 진한 감성을 뽐내고 있다. 보여진 사진은 협업 발매에 앞서 빅 대디 케인(Big Daddy Kane)과 랩소디(Rhapsody)가 90년대 힙합 패션을 조명하는 다큐멘터리 더 리믹스 :힙합 X 패션에 기념행사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는 모습이다. 발매일은 5월 24일 출시가 진행되며 국내에도 출시가 된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푸마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