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5/02"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ETC 107만원 치킨 치킨과 샴페인이 107만 원이라면 믿겠는가? 안 믿겠지만 사실이다. 영화배우 조나단 체반(Jonathan Cheban)이 운영하고 있는 뉴 잉글랜드에 위치한 스포츠 바와 라운지 에인즈워스(The Ainsworth) 협업을 진행했다. 치킨을 꿀. 코코넛 버터, 치파틀 페퍼를 24시간 숙성시켰다. 이후 24캐럿 골드 플레이트 튀김 가루를 입혀 튀겨냈다. 치킨이 107만 원이 아니며 윙 10개 3만 2천 원, 6만 5천 원으로 구성됐고 세트로 윙 50개와 아르망디 브리냑(Armand de Brignac) 샴폐인이 107만 원에 가격이다. 과연 무슨 맛일지! 일단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자! Introducing the FOODGŌD 24k Gold Buffalo wings....The most expensive ..
FASHION 우븐으로 된 제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 제품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이네바(Nike Air VaporMax Inneva)가 발매한다. 인기 제품인 나이키 베이퍼맥스(Nike Air VaporMax)를 베이스로 우븐 소재를 입혔다. 우븐은 나이키가 오래전부터 선보인 라인으로 가벼운 착화감과 통기성을 자랑한다. 나이키 제품 중에서 그렇게 인기가 많은 제품은 아니지만 새롭게 꾸준히 선보이는 제품이다. 제품을 살펴보면 화이트와 네이비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미드솔은 베이퍼맥스에 시그니처 에어와 갑피는 간결하고 촘촘하게 규칙적인 짜임새로 이뤄진 우븐이 등장한다. 평소 우븐에 팬이었다면 신선한 제품일 것이라 생각된다. 발매일은 해외 기준으로 5월 3일 날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라며 국내도 진행된다면 소식을 전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