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4/21"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ETC 문화를 이끌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션기업 웍스아웃(WORKSOUT)이 웍스아웃 라이즈(WORKSOUT RYSE)를 선보였다. 몇 년을 걸쳐 투자하고 진행해온 웍스아웃 라이즈는 홍대에 새로이 선보이는 부티크 호텔 라이즈의 파트너로서 단순한 셀렉트숍이 아닌 문화를 이끌어나가는 역할을 하고자 한다. 웍스아웃 라이즈 오픈을 기념과 축하하기 위해 4월 26일 오프닝 행사를 진행한다. 오프닝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진행된 특별한 제품을 비롯 칼하트 WIP(CARHARTT WIP), 브릭스톤(BRIXTON), 엑스라지(XLARGE),오베이(OBEY), 립앤딥(RIPNDIP), 라이풀(LIFUL),디스이즈네버댓( THISISNEVERTHAT), 미스치프(MISCHIEF) 등 국내외 총 15개의 브랜드와 호흡..
ETC 베니스 라떼 출시! 좋아하는 브랜드가 커피까지 전개한다면 어떠하겠는가? 아마 그 집만 갈 것같다. 커피 한 잔을 마시면 깨끗한 물을 기부하는 착한 기업 탐스(TOMS)가 전개하는 커피 브랜드 탐스 로스팅코(TOMS Roasting Co.) 가 베니스 라떼를 출시했다. 베니스 라떼는 탐스가 태어난 LA의 베니스 비치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한 스페셜 음료로 베니스 비치에 여우로운 햇살, 그리고 아름다운 석양을 연상시키는 맛을 출시했다. 탐스 로스팅코 시그니처 원두 써밋 블렌드를 사용했고 가볍고 경쾌한 커피 맛에 부드러운 크림과 달콤한 카라멜 시럽으로 지금껏 먹어보지 못한 맛과 매력을 더했다. 탐스 로스팅코 내자점과 하남점에서만 출시된다. 베니스를 느껴보고 싶다면 당장 가서 맛 보길 바란다.
FASHION 새로운 이지(Yeezy)! 우린 항상 새로운 걸 원하고 신선한 제품을 원한다. 1년 만에 트위터로 돌아온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이지(Yeezy)에 새로운 신발을 공개했다. 미드탑과 어퍼로 구성된 농구화를 공개해 화제 됐으며 힐과 텅은 블랙으로 구성됐다. 그리고 네크로맨서용 으로 보여지는 신발은 451 프로토타입(451 Prototype)으로 그레이 컬러를 기반으로 메쉬소재를 사용했다. 미드솔이 어퍼까지 올라오는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카니예 웨스트가 공개한 새로운 이지는 내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다양한 형태에 디자인을 나올 것이라 생각한다.
FASHION 고대 이집트로! 스트릿 브랜드 빌리네어 보이즈 클럽(Billionaire Boys Club)이 2018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생각해 보면 빌리네어 보이즈 클럽은 꾀 오랜 시간 브랜드를 운영했다. 벌써 14년이란 시간이 지났으니 말이다. 든든한 지원군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가 운영하는 브랜드로 유명세를 탔다. 이번 선보인 컬렉션은 우주가 아닌 고대 이집트로 떠났다. 테마는 ‘Egyptian Lover’로 진행했으며 기념품에 영감을 받아 필드셔츠, 볼링셔츠, M-65 자켓, 카고 반바지 등 구성됐다. 룩북 또한 자연스러움과 과감한 촬영을 진행했다. 자세한 제품은 룩북을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