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4/19"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추첨을 통해 구매! 최근 협업한다는 티저를 공개했던 안티 소셜 소셜 클럽(Anti Social Social Club)과 베이프(BAPE) 제품이 공식적으로 발매를 진행한다. 티저를 통해 상큼하게 발매 하겠네? 라는 생각을 했지만, 생각보다 상큼하진 않고 시원한 느낌이 물씬 든다. 제품은 베이프 LA 매장에서 한정으로 판매가 진행되며 디자인은 안티 소셜 소셜 클럽 레터링을 기반으로 베이프 시그니처 카모플라쥬가 새겨져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후드티, 반팔 티를 비롯 옐로우, 퍼플, 블루 등 섞인 카모플라쥬 캡이 발매된다. 제품은 아무나 구매할 수 없다. 오직 신이 선정한 팬만 구매가 가능하다. 4월 21일 추첨이 된 응모자만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
ETC 일명 종이신발! CRS의 개념을 지니고 있는 One For One 브랜드 탐스(TOMS)가 대림 미술관에서 특별한 전시 연계 프로그램을 선데이 스튜디오(Sunday Studio)를 진행한다. 선데이 스튜디오는 4월 18일, 15일, 22일 총 3회를 걸쳐 페이퍼 탐스 만들기라는 주제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방법은 간단하다. 탐스 슈즈 도안이 그려진 종이를 오리고 붙여 진행하는 방식으로 나만의 특별한 페이퍼 슈즈를 만들 수 있다. 더불어 완성된 페이퍼 슈즈를 #대림미술관 #선데이스튜디오 #탐스 #탐스슈즈 #페이퍼탐스 해시태그와 함께 SNS 계정에 오리면 추첨을 통해 탐스의 베니스 컬렌셔을 증정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선착순 일 100명 한정으로 당일 현장 판매(5,000원)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참..
FASHION 슈프림과 함께했던! 각 나라마다 스케이트보드 브랜드는 각인되게 존재한다. 아티스트에 성향이 강한 브랜드다 보니 국내엔 리테일샵 입점에 되어 있거나 리셀 가격으로 구매를 해야 한다. 하지만 전설적인 스케이트 보더 이자 아티스트 AKA 곤즈(GONZ)의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는 다르다. 해외에서 구매했던 마크곤잘레스 제품을 이제 편안하게 국내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공식적으로 판매가 진행된다. 곤즈는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함께 컬렉션 참여 및 협업을 진행해 화제가 됐으며 글로벌 브랜드들과 협업을 진행해 주목을 받았다. 또한 다방면으로 영감을 받아 특유 아트워크를 보여줘 아티스트로써 입지 다졌다. 이번 공개된 컬렉션은 다양한 제품과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다. 트렌디함을 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