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4/16"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귀여움을 자극하다. 최근 협업을 진행해 화제가 됐던 빔스(BEAMS)와 챔피온(Champion) 두 브랜드가 아티스트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유 나가바(nagaba Yu), 장 줄리앙(Jean Jullen), 콜미 조지스(Call me Geroges), 유스케 하나이(Hanai Yusuke) 총 4명의 디자이너가 참여했으며 챔피온에 시그니처 C를 다양한 시선으로 패러디 했다. 운동을 하는 캐릭터와 토끼, 깃발을 들고 있는 캐릭터 등 귀여움을 자극했다. 평소 챔피온의 디자인이 심심했더라면 그 심심함을 한 번에 잡아줄 제품인 것 같다. 발매는 챔피온 런던 스토어에 100개 한정으로 발매한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챔피온 공식 홈페이지
FASHION 워렌 버핏이 입었다. 167년이라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 프룻 오브 더 룸(Fruit Of The Loom)이 국내 런칭 기념으로 강남 폴더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프룻 오브 더 룸은 워렌 버핏이 투자하여 큰 화제가 됐던 브랜드이며 프룻 오브 더 룸을 입으면 워렌 버핏처럼 부자가 될 수 있다. 라는 별명까지 생겼다. 정말 그럴까? 열심히 노력하면 그렇게 될 수 있다. 무튼 팝업 스토어는 한달 간 진행되며 팝업 기간 중 세븐일레븐과 협업을 진행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기본에 충실한 제품, 그리고 캐쥬얼 데일리 웨어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윤여준, 275c 등 아티스트와 협업 한 제품도 준비됐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배럴즈 공식 홈페이지
FASHION 이번 여름 각! 봄, 여름 필수 아이템인 브랜드 탐스(TOMS)가 오리지널 알파르가타를 새롭게 해석하여 선보였다. 탐스가 태어난 미국 LA 베니스 해변에 영감을 받아 14가지 이상 되는 다채로운 색상으로 구성됐다. 텍스처가 느껴지는 헤리티지 캔버스 소재도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인 베니스 컬렉션은 대담하고 역동적이며 바닷가, 꽃, 나무, 석양 , 모래 등 베니스에 보여진 모든 것들을 신발에 담았다. 베니스를 가지 않았어도 탐스 컬렉션으로 걷고 있는 기분이다. 착화감이 기분 좋은 풋베드와 세련됨이 묻어나는 리비에라 줄무늬 안감을 사용해 스타일리쉬함을 살렸다. 베니스에 이어 베니스 라떼 신상품도 동시에 발매한다고 하니 기대하길! 가격 또한 이리 착할 수가 없다. 제품은 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
FASHION 매거진을 만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의 역동적인 라인 나이키 SB(NIKE SB)와 뉴욕 기반 스케이트보드 매거진 쿼터스낵스(Quartersnacks)와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는 이전에도 루인 하이퍼필(Bruin Hyperfeel), 덩크 SB(Dunk SB) 등 선보여 큰 화제가 됐다. 이번엔 SB 블레이저 로우(SB Blazer Low)와 함께 했다. 남색과 흰색이 출시되며 조그만한 스우시와 쿼터스낵스에 숫자 로고를 확인할 수 있고 신발뿐만 아니라 반팔티, 롱 슬리브도 함께 발매한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레트로적인 느낌이 물씬 풍길 것이라 생각한다. 추억을 회상하며 제품은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멀티샵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