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4/12"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도쿄 팝업스토어! 국내 여성 스트릿 브랜드 미스치프(MISCHIEF)와 아티스트 베르디(Verdy)가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을 위해 미스치프는 정예 멤버를 추려 도쿄로 갈 예정이다. 베르디는 일본 스트릿 씬에 주목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빔즈(BEAMS)와 협업을 진행해 화제가 됐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반팔 티셔츠, 비니, 윈드 브레이크, 토트백 등 선보이며 현금 결제만 가능하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200명 팬들에게 스페셜 한 증정품을 나눠줄 예정이다. 또한 미스치프 2018 S/S 컬렉션 제품도 일부 판매되며 신나는 음악과 함께 맥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일정은 4월 13일, 14일 이틀 진행되고 13일은 오후 4시부터 14일은 정오부터 오픈, 마감은 오후 8시다. 협업 컬..
FASHION 가볍게 떠나자! 한 개를 사면 한 개를 기부하는 착한 기업 브랜드 탐스(TOMS)가 트래블 라이트(TRVL LITE) 컬렉션을 선보였다. 날씨가 점점 풀리면서 가벼운 신발을 찾을 것이라 생각한다. 이번 여름에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신발이라 생각한다. 탐스가 발매한 트래블 라이트는 남성 슈즈화로 세련된 느낌이 물씬 풍기며 삶과 여행을 즐기는 분에게 적합한 신발이다. 탐스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반영된 타임리스 스타일로 여러 야외 활동을 위해 다양한 실루엣을 제시한다. 특히 무중력에 가까운 코르크 커버 풋베드는 경량으로 구성됐고 내구성 또한 뛰어나 편안한 착화감을 구사한다. 스타일은 총 다섯 가지로 출시되며 플라워 프린트와 가죽이 포인트다.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탐스, 이번 여름 여행 함께 해보길 바란다. 구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