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4/04"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확실히 이쁘다. 작년 더 텐 컬렉션을 완벽하게 성공 시킨 나이키(NIKE)와 오프 화이트(Off White)에 협업은 이번 2018년에도 이어졌다. 제품은 차근차근 공개되고 있으며 이번엔 나이키 에어맥스 97(AIR MAX 97) 블랙이 공개 됐다. 작년 에어맥스 97은 화이트 색상을 베이스로 진행했었는데 큰 인기를 얻어 화제 된 바 있다. 제품을 살펴보면 블랙 색상을 베이스로 화이트 스우시와 “AIR”가 새겨져 있으며 역시 협업에 시그니처인 빨간색 케이블 타이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아직 자세한 내용은 나오지 않은 상태다. 추후 발매와 가격을 자세히 보도할 테니 비피얼 매거진을 주시하길 바라겠다.
FASHION 룩을 제시하다! 칼하트 WIP(Carhartt WIP) 코리아가 봄을 알리는 화사한 스타일링 에디토리얼을 공개했다. 이번 스타일링 에디토리얼은 현역 모델과 함께 칼하트 WIP 코리아 팀에 열정을 눈여겨볼 수 있다. 이번 시즌에 맞추어 부드럽고 밝은 컬러웨이에 실용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했으며 촉감이 부드러운 스웨트 제품을 비롯 자켓, 셔츠 등 선보였다. 심플 하면서 베이직한 제품들이 다양하게 있지만 정교한 디테일에 멋도 함께 구성됐다. 한국 어느 한 공장을 독일로 만들어버리는 칼하트 WIP 코리아의 능력은 사진을 통해 감상하길 바라겠다. 제품이 궁금하다면 아래 주소를 클릭하길 바란다. 칼하트 WIP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FASHION 사우스 비치에 이어! 나이키 에어맥스 98(NIKE AIRMAX 98)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슈프림(Supreme)과 협업을 통해 확실히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 엄청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최근 공개됐던 나이키 에어맥스 98사우스 비치(South Beach)는 시원한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엔 토탈 크림슨 (Total Crimson)이다. 나이키도 봄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토탈 크림슨은 회색과 주황색에 절묘한 밸런스를 선보였다. 앞코에 있는 스우시는 주황색으로 구성됐고 옆 사이드 스우시 또한 겉에만 동일하게 선보였다. 회색과 진회색에 적절한 조합을 선보이면서 부담되지 않고 깔끔한 밸런스를 선보였다. 발매일은 외국 기준 4월 중순으로 예정되어 있으니 참고하길 바라며 국내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