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3/28"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어른의 장난감 누구나 원하던 원하지 않던 어른이 된다. 더 정확히 말하면 '어른'으로 불리게 되는 나이는 누구나에게나 찾아온다. 하지만 아직 어른이고 싶지 않은 어른아이들도 있는법. 그러힌 사람들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자신의 동심을 펼쳐나가기 시작했다. 어렸을적 기차와 자동차가 로봇으로 변신하고 다시 그 로봇들이 5단합체를 하는 변십합체로봇은 당시 많은 어린이들의 로망이였다. 하지만 그 멋진 로봇을 가질 수 있었던 사람은 극 소수였고 대다수의 우리는 그때의 결핍을 가지고 어른이 되었다. 학교를 졸업했고 직업을 가지게 되었다. 드디어 그들이 본격적인 취미로서의 장난감과 조우하게 된것이다. 국내에서는 아직 본격적인 대중화는 되지 않았지만 '아트토이'시장은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에니메이션이나 영화의 캐릭터를 따와서 만..
FASHION 영화같은 컬렉션! 하이엔드 브랜드 키스(kith)가 다섯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 영화 같은 필름과 컬렉션을 완성했다. The Voyager : An EEA Film이라는 테마로 엄청난 대자연을 3분가량 보여준다. 브랜드는 컬럼비아(Colombia), 아디다스(adidas), 투미(Tumi), 오클리(Oakley), 지샥(G-SHOCK)가 참여했다. CG가 절대 아니다. 정말 광활한 대자연을 바탕으로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영상으로 설명해준다. 우리가 얼마나 자연을 사랑해야 하는지 일깨워주는 영상인 것 같다. 제품은 다양하게 출시한다. 자켓을 비롯 힙색, 아노락, 가방, 신발 등 참여하는 브랜드들의 장점만 모아 키스 만에 컬러풀한 멋을 선사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과 사진을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