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3/17"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제작년에 이어서! 세련된 명품 브랜드 비비안 웨스트우드 (Vivienne Westwood)와 글로벌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반스(VANS)가 협업을 진행했다.두 브랜드는 2016년에 이어 두 번째 새로운 컬렉션은 선보였다. 반스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며 명품, 아티스트, 스트릿 브랜드 등 항상 색다른 모습으로 우리곁에 나타나고 있다. 반스 메인 상품인 스케이트 하이를 베이스로 진행했다. 영국 소호에 위치한 피카딜리 서커스를 프린팅 했으며 색상은 두 가지로 주황색과 회색으로 구성됐고 흑백과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발매일은 3월 23일 반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라겠다. 반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FASHION 유출에서 시작? 세계적인 브랜드 베이프(BAPE)와 스포츠 웨어 기반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휠라(FILA)가 협업한다는 소식이다. 휠라는 다양한 브랜드를 비롯 패션 브랜드가 아닌 다른 장르에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 도화지 같은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휠라는 이번년도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이번 협업은 유출로 공개됐으며 아직 공식적인 내용은 나오지 않았다. 아마 이번 여름에 맞춰 티셔츠를 비롯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아이템이 나올 것이라 예상한다. 추후 공식적인 내용은 비피얼매거진을 참고하길 바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