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3/13"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EATURE 삶 캠핑, 캠핑 삶 저자는 어렸을 적 우연히 티브이를 통해 캠핑에 관한 프로그램을 본 적이 있다. 티브이에 출연한 사람들은 텐트 안에서 행복하게 낮잠을 자고 하늘과 산이 맞닿는 들판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있었다. 저자한테 중요한 건 만찬이었다. 과연 저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밥을 먹으면 어떤 맛이 날까?라는 호기심이 생겼고 이후부터 캠핑에 관한 정보를 찾아보기 시작했다. 캠핑을 하기 위해선 철저한 준비와 시간 그리고 돈이 필요했다. 당장은 못하겠고 시간이 필요했다. 하지만 열심히 써치한 노력일까 보일러스(Boillers)라는 캠핑 크루를 알게 됐다. 크리에이터 보일러스(Boillers) 자연을 통해 깨달음과 여유를 얻는 완벽한 세상이라는 주제를 통해 유기적 라이프 스타일의 개념과 이념으로 활동하고 있는 보일러스는 2009년..
FASHION 새로운 메시지가 도착! 세대 도메스틱 스트릿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가 2018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꾸준함을 이길 그 어떤 재주도 없다는 말이 떠오른다. 책 제목으로 유명한 말이지만 문장 그대로 꾸준함은 위대하다는 뜻을 알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는 꾸준하다. 어느 누구보다 꾸준히 브랜드를 전개하고 만들고 새로운 길을 제시한다. 장수하는 비결이 아닐까? 생각든다. 이번 컬렉션은 LIVING IN THE MESS-AGE 테마로 진행됐으며 브라운브레스의 슬로건이자 모토인 SPREAD THE MESSAGE의 단어 MESSAGE를 좀 더 멋있게 부각시켰다. 믿을 수 없는 일들이 끊임없이 벌어지는 혼란스러운 시대에서 우린 치열하게 살고 있는 현재 상황과 살면서 느끼는 의문 그리고 대답들을 담은 다양한 메시지를 의..
FASHION 드디어 공개됐다. 무엇인가 완전체 된 느낌이다. 소문만 무성했던 협업이 드디어 완벽하게 공개됐다. 슈프림(Supreme)과 닥터마틴(Dr.martens) 그리고 언더커버(Undercover)와 힙합의 대부 퍼블릭 에너미(Public Enemies)가 만나 협업을 진행한 것이다. 몇 달 전 협업을 할 것이라는 내용과 제품 유출로만 팬들을 애간장을 태웠다. 유출 제품은 우주에 다녀온 느낌으로 가득했고 반팔 티와 후드티 그리고 닥터마틴 제품만 공개한 상태였다. 이번엔 모든 게 다 공개됐으니 침착하게 살펴보길 바란다. 슈프림과 언더커버 그리고 닥터마틴은 흔한 협업이라 생각했지만 퍼블릭 에너미가 참여한다는 소식에 힙합 팬들은 아마 열광을 했을거라 생각한다. 미국의 한시대를 주름잡았던 전설적인 힙합 집단이다. 1986년 결성 후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