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3/03"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다시 한번 만나다!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 메인 모델이자 프로 스케이터 블론디 맥코이(Blondey Mccoy)가 디렉터 하고 있는 브랜드 템스(Thames)와 테니스 기반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프레디 페리(Fred Perry)가 오랜만에 협업을 선보였다. 작년에 가을 겨울 이어 이번엔 봄여름의 컬렉션으로 두 브랜드가 손을 잡았다. 템스의 레터링 로고와 승리와 명예를 상징하는 프레디 페리에 로고 월계관에 조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블론디 맥코이가 모델로 나섰다. 이번 컬렉션은 영국 학생들의 교복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 시켰으며 브이넥 니트, 테니스 셔츠, 테니스 스커트, 자켓, 반팔 티 등 다양한 디자인에 니트웨어와 테니스의 룩을 확인할 수 있다. 봄을 알리는 색상들로 배치하여 화사한 느낌을..
FASHION 본격적인 느낌? 물결 스트릿 브랜드 안티 소셜 소셜 클럽(Anti Social Social Club)이 2018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안티 소셜 소셜 클럽은 모델을 쓰지 않고 물결 안티 소셜 소셜 클럽에 레터링으로만 카모플라쥬나 다채로운 색상에 디자인을 선보여 큰 인기를 얻었다. 하지만 매년 선보였던 시즌 컬렉션과 달리 정반대의 모습의 컬렉션이다. 무엇인가 정신을 차리고 본격적인 모습을 보여준다는 느낌이다. 안티 소셜 소셜 클럽 디렉터 닉 러크(Neek Lurk)가 토토가3를 본 것일까? 2000년대 패션을 방불케하는 컬렉션을 베이스로 동양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모델을 선발로 내세웠다. 바지는 대략 18통으로 짐작할 수 있으며 단순한 레터링과 물결을 이용해 레트로적인 느낌으로 구성됐다. 또한 자살이란 단어도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