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2/06"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한 편의 애니메이션! 팔라스(Palace)의 멤버인 루카스 푸이그(Lucas Puig)가 운영하는 헬라스(Helas)가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Adidas Skateboarding)과의 협업 캡슐을 내놓는다. 특이한 점은 바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룩북 이미지. 90년대 만화의 느낌을 살려 협업 의류들을 애니메이션 인물들로 재미있게 표현하였다. 이번 헬라스와 아디다스 컬렉션에서는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남색과 하늘색의 제품들이 주를 이룬다. 트랙 재킷과 트랙 팬츠, 폴로 셔츠, 4패널 캡 모자 등이 발매되며, 2월 10일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덕후라면 꼭 확인하여 원하는 제품을 쟁취할 수 있길 바란다.
FASHION 국내도 발매한다. 일본 스케이트 셀렉샵 헤브 어 굿 타임(have a good time) 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협업을 진행했다. 리복(Reebok)은 현재 국내를 포함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을 진행하며,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여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특별한 캠페인을 통해 리복의 존재감을 알리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일본 한정 상품으로 발매를 진행한다. 제품은 총 5가지로 진행되며, 국내에서도 발매를 진행한다고 한다. 발매 정보에 앞서 제품을 소개하자면, 리복 로고 벡터와 헤브 어 굿 타임 로고를 베이스로 트랙슈트 자켓과 바지를 만들었으며 롱슬리브와 클럽 C, 클래식 레더 운동화가 구성됐다. 발매는 2월 9일 빔스(BEAMS)와 리복 재팬(Reebok JAPA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