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2/05"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ETC 베이징점 오픈! 중국을 가면 우리가 가볼 곳이 생겼다. 바로 도버 스트릿 마켓(Dover Street Market)이 베이징에 들어선 것이다. 작년 7월 싱가포르점을 오픈으로 큰 화제가 된 바있으며 이번이 다섯 번째 지점이다. 또한 3월 중 LA에도 개점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도버 스트릿 마켓은 전 세계적으로 사업을 확장을 시도 하고 있으며 아시아 쪽 점점 넓혀가는 중이다. 과연 어떤 국내 기업과 혹은 사업가와 손을 잡고 한국에도 들어올지 팬들의 기대는 쌓이고 있다.
FASHION 나이키 에어맥스 98(NIKE AIRMAX 98) 총 7가지 컬러! 이번 연도는 나이키 에어맥스 98(NIKE AIRMAX 98)에 해 인 것 같다. 다양한 시리즈와 디자인으로 미디어에 노출을 활발하게 감행하고 있다. 이번에 유출된 제품은 일곱 가지가 새겨진 신발이다. 출시가 되면 나이키 에어맥스 98 역사상 역대급 컬러웨이를 선보인다. 컬러 색상은 정확하게 오렌지, 아쿠아, 옐로우, 퍼플, 화이트, 블랙, 민트가 새겨져 있다. 위에 이야기했듯 역대급 색상으로 생각되며 2월 중순에 발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참고하길 바라겠다.
FASHION 대세 브랜드!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어 콜드 월(A COLD WALL)가 2018년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어 콜드 월은 오프화이트(Off-White) 수장 버질 아블로(Virgil Abloh) 수제자로 불리는 사무엘 로스(Samuel Ross)가 디렉터로 이끌고 있다. 어 콜드 월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협업을 진행해 큰 화제가 된바 있다. 이번 컬렉션을 확인해 보면 반팔 티셔츠, 롱슬리브 슬링백, 벨트, 장화, 양말, 아카이브 북 등 구성됐으면 악세사리에 큰 시간을 투자했다고 한다. 구매는 어 콜드 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어 콜드 월 공식 홈페이지
FASHION 새로운 시도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 대세를 인정하고 있는 나이키 에어맥스 98(NIKE AIRMAX 98)가 빅 패치를 붙였다. 기존에 선보였던 에어맥스 95(AIRMAX 95), 에어맥스 플러스(AIRMAX PLUS)에 이어 에어맥스 98도 가담 한 것이다. 제품은 골드와 아이보리 컬러를 기반으로 구성됐으며 인스텝 사이드 부분에 에어맥스 패치가 안쪽에 부착되어 있고 숫자 00.00은 앞코 부분 토박스에 새겨졌다. 다양한 브랜드 슈즈들이 로고를 큼지막하게 레트로에 느낌이 물씬 풍겨 새겨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나이키 에어맥스 98은 과연 어떤 결정체로 발매를 진행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으니 기다려보기로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