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2/01"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총 네 가지 제품! 베일에 쌓인 두 브랜드가 드디어 제품을 공개했다. 일본 기반 브랜드 네이버후드(Neighborhood)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협업을 진행한 것이다! 조금씩 공개됐던 제품이라 팬들에 기대는 커져만 갔는데 역시 기대에 부응하듯 만족스러운 제품을 선보였다. 총 네 가지 제품을 베이스로 진행했다 제품은 NMD I-5923, NMD R1 프라임니트, 챱숍(Chop Shop), 가젤 슈퍼(Gazelle Super)로 구성됐으며 시크한 매력을 지닌 블랙, 화이트 깔끔하게 진행했다. 발매일은 2월 24일 미국 기준으로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라겠다.
FASHION 드디어 공개됐다! 1월 초 티저만 공개됐던 새터데이즈 NYC(Saturdays NYC)와 프라그먼트 디자인(Fragment Design)이 캡슐 컬렉션을 드디어 완벽하게 공개했다. 변함없이 프라그먼트 디자인 로고 위 세터데이즈 NYC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뒤에 Saturdays New York City Fragment Saturday 레터링이 새겨져 있다. 제품은 반팔티, 후드티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블랙, 화이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과 서핑, 음악 다양한 문화를 녹여내 컬렉션을 완성 시켰다. 이번 컬렉션은 새터데이즈 NYC 도쿄 플래그십 매장 5주년 기념이기도 하다. 제품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하길 바란다. 새터데이즈 NYC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