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1/29"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2018 신작들! 쉴 틈 없이 협업을 진행하는 아티스트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2018년 신작 제품을 공개했다. 휴 NMD는 퍼렐과 아디다스에 합작품으로 독보적인 컬렉션을 선보여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퍼렐은 음악뿐만 아니라 브랜드 빌리네어 보이즈 클럽(Billionaire Boys Club)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 경영 참여 및 투자를 진행해 화제가 됐다. 이번 선보인 컬렉션은 아프로 휴 NMD로 총 세 가지 제품이 구성됐으며 다양한 컬러를 선보여 기존과 다른 독특한 컬렉션으로 손꼽힌다. 공식적인 내용은 나오지 않은 상태다. 과연 어떠한 제품들이 나올지 팬들에 기대는 커져만 갔다.
FASHION 소문이 아님! 소문만 무성하게 들려오던 협업이 드디어 깜짝 발표했다. 스탬피디(Stampd)와 베이프(BAPE)가 만나 협업을 진행했다. 최근 두 브랜드가 협업을 한다는 오피셜이 올라오고 나서 바로 상세 제품을 공개한 것이다. 베이프 슈즈 제품 로드 스타를 베이스로 러프한 은색 색상을 선보였다. 뒷부분에 부착된 에어와 로드스타의 로고가 인상적이며 기존 애나멜로 선보였던 제품이기에 약간 반짝이는 센스도 선보였다. 신발 뿐만아니라 여럿 의류 제품 컬렉션도 선보인다고 하니 참고 하길 바라며 발매는 2월 3일 아래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탬피디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