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1/25"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나이키의 새로운 시작! 며칠 전 나이키(NIKE) SNS 오피셜을 통해 가벼움을 강조했던 제품에 광고를 기억하는가? 편안함을 강조한 광고라고 기억하고 있다. 그만큼 임팩트 있는 광고라고 생각한다. 나이키가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혁신적인 제품 에픽 리액트 플라이니트(Epic React Flyknit)을 공개 한 것이다. 오직 러너들을 위한 신발이라고 말할 수 있다. 좀 더 자세히 이야기해보면 에픽 리액트 플라이니트 전 작품인 나이키 루나에픽 로우 플라이니트 2(NIKE LUNAREPIC LOW FLYKNIT 2)에 비해 5% 가벼워졌으며 에너지 반환 속도는 10%가 높고 쿠셔닝은 11%더 향샹됐다. 또한 발의 모양에 러너가 자유롭게 컨트롤할 수 있고 지지력, 유연성, 통기성을 선사한다. 충격 흡수도 예전과 달라졌다. 중창은 ..
FASHION 래퍼와 컨버스 만남! 미국 캘리포니아 롱비치 기반으로 활동하는 래퍼 빈스 스테이플스(Vince Staples)와 컨버스(Converse)가 협업을 진행했다. 빈스 스테이플스의 앨범 [Big Fish Theory], [Life Aquatic] 투어를 기념하기 위해 구성됐다. 제품은 컨버스 척테일러와 의류를 선보였다. 물고기와 바다에서 모티브를 얻어 컬렉션을 완성 시켰으며 어항 속에 들어가 있는 신발이 인상적이다. 제품은 신발 척 테일러 70과 옥스 로우로 구성됐으며 블랙, 화이트, 오렌지 풀오버 후드티를 선보인다. 디테일한 스티칭을 살펴볼 수 있고 지금 당장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