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을 할땐 엔터 또는 돋보기를 누르고,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거나X를 눌러주세요.

POPULAR NEWS


"2018/01/21"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 FEATURE
- LASTEST NEWS
FASHION 정확하게 4,274만 원! 랩 스타 드레이크(Drake)가 이끄는 브랜드 OVO와 나이키 에어조던 8(NIKE AIR JORDAN 8) 이 협업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는 매년 매년 따끈따끈한 신상을 선보인다. 독보적인 협업 컬렉션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나이키 에어조던 8은 작년에 캔터키(Kentucky) 소속 코치를 위한 컬렉션을 선보여 화제가 됐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이어갔다.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로 구성됐으며 2월 19일날 열리는 NBA 올스타전에 발매가 진행된다. 가격은 40,000 달러에 판매한다. 오타가 아니다. 정확하게 4,274만 원에 이 한정판 조던을 구매할 수 있다. OVO와 나이키 에어조던 8 "Kentucky Madness” 협업 제품은 어디에도 입점하지 않는다니 참고하길 바라며 과연 누가 구매를 할지 구경이..
FASHION 해치지않아! 하이엔드 스트릿 브랜드 키스(KITH)와 전통이 살아 숨 쉬는 부츠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협업을 진행했다. 우탱클랜(Wu-Tang Clan) 멤버 랙원(Raekwon), 고스트페이스 킬라(Ghostface Killah)가 모델로 참여해 화제가 됐다. 이름 등장부터 거칠게 느껴지는 이들이기에 룩북도 어느 정도 예상한 분들이 계실꺼라 생각한다. 그렇다. 매우 터프한 모습을 선보였다. 의류를 먼저 소개하자면 90년대 초반 팀버랜드 감성이 묻어있다. 키스 레터링을 베이스로 팀버랜드 로고에 멋을 더 했다. 제품은 후드티, 롱 슬리브, 비니, 캡 등 발매가 진행되며 부츠는 팀버랜드의 상징적인 6인치 부츠와 Super Boot 40을 기반으로 선보였다. 총 세 가지 제품으로 남색과 블랙은 팀버랜드가..